다른 회사 프램이라고...
사실대로 말하시지 익명으로 할게 아니라
케논델이랍니다(((((((((((((((((((((((((((
이노므스키
저노므스키
하는 짓이 역 먹어도 충분해요.
> 팔아처먹고 내몰라라 하는 수입업체 .... 망해야 합니다. 순 개시키들...
>
> 소비자를 바보로 아는 장사치들 망해 쳐먹어야 다시 이런 악순환이 되풀이 되
>
>지 않습니다. 여러분 절대 사주지 맙시다.
>
> 저 역시 지금 (다른 회사입니다만),프렘이 휘어진걸 발견하고 (산지 5개월 경
>
>과 후 발견) A/S를 부
>
>탁했더니 수입상은 사고난것 아니냐는둥, 개소리만 삑삑 해대다가
>
> 다행히 판매한 사장님이 제품의 하자를 인정해서 교환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
>만 이번 15일, 16일 전시회 준비로 바쁘대면서 본사에서는 감감 무소식이랩니
>
>다. 한마디로 소비자를 홍어ㅈㅗㅅ으로 아는놈들이죠. 새로 팔아 쳐먹는 행사
>
>는 우선시 하고, 이미 팔아쳐먹은제품은 지들 시간나면 봐 주겠다는거죠.
>
> 여러분 아래 문제가 되는 그 썅노무 제품 절대 사주지 마세요. 다시 부탁드립
>
>니다. 절대 사탄노리님과 같은 피해를 두번다시 입지 마세요.
>
사실대로 말하시지 익명으로 할게 아니라
케논델이랍니다(((((((((((((((((((((((((((
이노므스키
저노므스키
하는 짓이 역 먹어도 충분해요.
> 팔아처먹고 내몰라라 하는 수입업체 .... 망해야 합니다. 순 개시키들...
>
> 소비자를 바보로 아는 장사치들 망해 쳐먹어야 다시 이런 악순환이 되풀이 되
>
>지 않습니다. 여러분 절대 사주지 맙시다.
>
> 저 역시 지금 (다른 회사입니다만),프렘이 휘어진걸 발견하고 (산지 5개월 경
>
>과 후 발견) A/S를 부
>
>탁했더니 수입상은 사고난것 아니냐는둥, 개소리만 삑삑 해대다가
>
> 다행히 판매한 사장님이 제품의 하자를 인정해서 교환을 기다리는 중입니다
>
>만 이번 15일, 16일 전시회 준비로 바쁘대면서 본사에서는 감감 무소식이랩니
>
>다. 한마디로 소비자를 홍어ㅈㅗㅅ으로 아는놈들이죠. 새로 팔아 쳐먹는 행사
>
>는 우선시 하고, 이미 팔아쳐먹은제품은 지들 시간나면 봐 주겠다는거죠.
>
> 여러분 아래 문제가 되는 그 썅노무 제품 절대 사주지 마세요. 다시 부탁드립
>
>니다. 절대 사탄노리님과 같은 피해를 두번다시 입지 마세요.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