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직.....

다리 굵은2004.02.14 01:46조회 수 514댓글 0

    • 글자 크기



소비자와 판매자와의 관계에있어 명확히 해야 할것들을 많이 생략하는 현실이

많이 안타깝습니다. 물론 판매자(생산자포함..)가 죄인은 아니지만, 댓가를 지불

하는 소비자가 "갑"의 위치에 있는것은 명확해야 합니다. 다굵도 제품을 설계하면서

많은 골머리를 썩는것중 하나가, 소비자의 콤플레인입니다. 제조물 책입법이

발령 되면서 더욱 심화 되었습니다.(미국의 경우 개인당 3천만원까지 보상해야하는....)

물론 명확히 규명을 하여야 합니다만.....(제조사측에서....) 한번은 제품에 Burr가

있어서.....물론 소비자에게 콤플레인을 받은건 아닙니다만....현지 딜러측에서

"조금 까칠한것 같다..."라는 말을 들었고, 우리는 12.000개의 제품을 모두 수거

하였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필드에선 나타나지 않는 문제 입니다. 판매점에서만

느낄 수 있는 문제였지요. 위의 예에서 알 수 있는것은 제조사측의 대응 입니다.

일개 판매점(또는 딜러)에서 해당제품(브랜드)의 이미지를 깍아버리는 행위는

개발자 및 제작자를 완전히 무시하는 행위 입니다. 정말 개발자와 제작자는 그 제품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 합니다. 다른 말로는 정말 순진하죠.

다시 돌아와서......시간이 좀 걸리겠지요. 제품을 팔때, 정확한 사용법과 그것이

적혀 있는 워런티카드등....을 반드시 소비자에게 숙지시켜주고, 소비자도 그것을

정확히 이해를 해야하고........

아직은 너무도 질적인것보다는.....양적인것들이 넘쳐나서.........
                                              ^^*)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드디어 복구했습니다. 와일드바이크 심폐소생의 변!39 Bikeholic 2019.10.27 2898
188080 바이크 스왑관련 Bikeholic 2009.01.06 520
188079 초안산에서....이제보니 조상님들 머리밟고, 다리밟고 다녔군요... 보고픈 2004.02.19 675
188078 쩝.. 이번에 깨달은 몰랐던 사실은.. 필스 2004.02.20 585
188077 트라열타고 학원다니기..힘들군요^^; yomania 2004.02.21 681
188076 좋으시겠어요,,, 지붕있는 트라이얼 연습장이라... 보고픈 2004.02.21 439
188075 그것이 왜냐면... 지방간 2004.02.22 340
188074 그 안장공구는 시일이 꽤지난 걸로 암다.. ^^* 까꿍 2004.02.21 508
188073 만물이 생동하는 몸부림이 들려오고 있다 battle2 2004.02.22 366
188072 별 걱정 다 하십니다. smflaqh 2004.02.23 535
188071 이방법도 좋겠네요;; myrrna10 2004.02.23 581
188070 디카에서 이런 경우가 있었죠.. hinfl 2004.02.23 639
188069 날탱이님처럼 저도 케논데일에 한표!(내용 없음) smflaqh 2004.02.24 363
188068 저도 동감합니다. beck 2004.02.24 348
188067 전적으로 동감합니다. 양지 2004.02.23 489
188066 조은 생각입니다.. dakke5592 2004.02.24 551
188065 추가로 왈바차원에서 '비추팝업광고'를 띄우는 것은 너무한가요? (내용無) kayao 2004.02.24 432
188064 제 생각은 케논데일로 밀고가는 것이~~~~~~~ kayao 2004.02.24 586
188063 케논데일, 트랙, 스페셜 비싼것 같아요,... lbcorea 2004.02.24 666
188062 시너지효과를 위해. deucal 2004.02.24 489
188061 뭐...... 온라인 서명 운동 같은건 못합니까? lbcorea 2004.02.24 458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