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직.....

다리 굵은2004.02.14 01:46조회 수 514댓글 0

    • 글자 크기



소비자와 판매자와의 관계에있어 명확히 해야 할것들을 많이 생략하는 현실이

많이 안타깝습니다. 물론 판매자(생산자포함..)가 죄인은 아니지만, 댓가를 지불

하는 소비자가 "갑"의 위치에 있는것은 명확해야 합니다. 다굵도 제품을 설계하면서

많은 골머리를 썩는것중 하나가, 소비자의 콤플레인입니다. 제조물 책입법이

발령 되면서 더욱 심화 되었습니다.(미국의 경우 개인당 3천만원까지 보상해야하는....)

물론 명확히 규명을 하여야 합니다만.....(제조사측에서....) 한번은 제품에 Burr가

있어서.....물론 소비자에게 콤플레인을 받은건 아닙니다만....현지 딜러측에서

"조금 까칠한것 같다..."라는 말을 들었고, 우리는 12.000개의 제품을 모두 수거

하였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필드에선 나타나지 않는 문제 입니다. 판매점에서만

느낄 수 있는 문제였지요. 위의 예에서 알 수 있는것은 제조사측의 대응 입니다.

일개 판매점(또는 딜러)에서 해당제품(브랜드)의 이미지를 깍아버리는 행위는

개발자 및 제작자를 완전히 무시하는 행위 입니다. 정말 개발자와 제작자는 그 제품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 합니다. 다른 말로는 정말 순진하죠.

다시 돌아와서......시간이 좀 걸리겠지요. 제품을 팔때, 정확한 사용법과 그것이

적혀 있는 워런티카드등....을 반드시 소비자에게 숙지시켜주고, 소비자도 그것을

정확히 이해를 해야하고........

아직은 너무도 질적인것보다는.....양적인것들이 넘쳐나서.........
                                              ^^*)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드디어 복구했습니다. 와일드바이크 심폐소생의 변!41 Bikeholic 2019.10.27 3491
188123 李대통령, 올해 ‘꿰매고 싶은 입’ 1위28 바보이반 2009.12.22 1383
188122 李대통령 “물값 싸서 물 낭비 심한 것 같다” (펌)14 mtbiker 2011.03.22 1583
188121 龍顔이 맞나요? (무) 십자수 2004.07.14 410
188120 女難(여난) 2題26 靑竹 2007.11.21 1740
188119 女難(여난) - 310 靑竹 2008.01.18 1412
188118 女福(여복)19 靑竹 2008.02.12 1788
188117 不滅의 帝王 國岡上廣開土境平安好太王 날초~ 2004.09.05 665
188116 不 狂 不 及 훈이아빠 2004.09.07 570
188115 힝~~ 빋고는 싶은데/... 시간이 영 안맞네요...ㅠㅠ 십자수 2004.05.08 239
188114 힝.... bbong 2004.08.16 436
188113 힝.. 역시 로드용 타이어로 바꿔 갈걸. ........ 2000.08.15 275
188112 힛트작입니다.... vkmbjs 2005.09.03 360
188111 힙합이나 댄스곡 잘 아시는분 아래 방금 스타킹에 나온 노래 제목이?1 dynan 2007.01.27 937
188110 힙쌕을 사용해 볼려고 합니다23 gcmemory 2006.05.27 1406
188109 힘찬 출발 되시리라 믿습니다. zzart 2002.10.16 275
188108 힘찬 응원을..... kwakids 2004.07.28 340
188107 힘찬 업힐( up-hill)을 !! bullskan 2005.04.02 291
188106 힘줄 늘어나 고생 해 보신분들~ trek4u 2004.07.28 663
188105 힘좀 써주세요... ........ 2001.01.26 273
188104 힘이 많이 드는 나사를 풀 때는 *^^* Kona 2004.10.29 627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