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련의 사태가 아닙니다.
수입업자나 샾의 AS에 대한 인식의 수준 문제에서 나온걸 자꾸 소비자 운운 하지마세요^^: 주인들 부터 교육 잘받으시구 그리구 교육 잘 시켜야 합니다.
>아래의 사태는 이리 정리되네요.
>
>1. 개인 : 구매점을 통한 워런티를 받지 않고 성급하게 수입업체에 직접 문의하여
>원하는대로 되지 않자 온라인에 등록.
>
>2. 판매점 : 판매점은 워런티의 작업에 대한 책임 회피를 위한 수입업체와 구매자와 직접 연결
>
>3. 수입업체 : 수입업체는 안이한 워런티 절차로 구매자에게 피해 전가
>
>온라인 주변 반응
>워런티가 되지 않는다는 사유로 수입업체을 향한 최종 구매자들이 매도 행위 발생
>
>원인 분석---
>1. 사용자가 모델의 용도에 맞게 사용하였는지 점검요망
>2. 판매점은 실 판매일자와 보증기간임을 수입업체에게 전달하였는지 의문감이 생김
>2. 판매점은 성실히 보증절차에 따라 보증요청을 하여 작업하였는지 점검요망
>3. 수입업체는 보증절차에 성실한 답변을 하였는지 점검요망
>4. 수입업체간 사용자간의 보증 조율이 제대로 이루어졌는지 점검요망
>
>일련의 사태는 ---
>구매자는 정보공유의 목적이 아닌 자신이 원하는 바를 이루고자 하는
>행위에서 발생
>
>판매점이 보증에 대한 책임을 다하지 않는데서 온
>구매자에 의한 수입상을 매도하는 사태로 발전
>
>수입상의 오프라인으로 처리할수 있는점을
>최종구매자에게 수입상에 대한 반감만을 심어주게 되었다는점
>
>글을 읽고 사태에 진정이 아닌 발전을 요하는 최종사용자들
>
>이 모두의 잘못입니다.
>
>결론--
>구매자는 자신의 원하는 무상 보증을 받았으나
>온라인에서 처리하기보다 정상적인 보증처리 요망
>
>판매점은 차후 이런 문제 발생시 책임을 지고 구매자에게 보증을 해주거나
>보증불가사유를 설명해야함
>
>수입상은 항후 동일문제 발생시 업무절차의 확립및 직원교육 필요요망
>
>
>
>P.S. 이 사태로 욕설을 퍼붓우신 분들이 계신점 심히 안타까움
>
수입업자나 샾의 AS에 대한 인식의 수준 문제에서 나온걸 자꾸 소비자 운운 하지마세요^^: 주인들 부터 교육 잘받으시구 그리구 교육 잘 시켜야 합니다.
>아래의 사태는 이리 정리되네요.
>
>1. 개인 : 구매점을 통한 워런티를 받지 않고 성급하게 수입업체에 직접 문의하여
>원하는대로 되지 않자 온라인에 등록.
>
>2. 판매점 : 판매점은 워런티의 작업에 대한 책임 회피를 위한 수입업체와 구매자와 직접 연결
>
>3. 수입업체 : 수입업체는 안이한 워런티 절차로 구매자에게 피해 전가
>
>온라인 주변 반응
>워런티가 되지 않는다는 사유로 수입업체을 향한 최종 구매자들이 매도 행위 발생
>
>원인 분석---
>1. 사용자가 모델의 용도에 맞게 사용하였는지 점검요망
>2. 판매점은 실 판매일자와 보증기간임을 수입업체에게 전달하였는지 의문감이 생김
>2. 판매점은 성실히 보증절차에 따라 보증요청을 하여 작업하였는지 점검요망
>3. 수입업체는 보증절차에 성실한 답변을 하였는지 점검요망
>4. 수입업체간 사용자간의 보증 조율이 제대로 이루어졌는지 점검요망
>
>일련의 사태는 ---
>구매자는 정보공유의 목적이 아닌 자신이 원하는 바를 이루고자 하는
>행위에서 발생
>
>판매점이 보증에 대한 책임을 다하지 않는데서 온
>구매자에 의한 수입상을 매도하는 사태로 발전
>
>수입상의 오프라인으로 처리할수 있는점을
>최종구매자에게 수입상에 대한 반감만을 심어주게 되었다는점
>
>글을 읽고 사태에 진정이 아닌 발전을 요하는 최종사용자들
>
>이 모두의 잘못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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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
>구매자는 자신의 원하는 무상 보증을 받았으나
>온라인에서 처리하기보다 정상적인 보증처리 요망
>
>판매점은 차후 이런 문제 발생시 책임을 지고 구매자에게 보증을 해주거나
>보증불가사유를 설명해야함
>
>수입상은 항후 동일문제 발생시 업무절차의 확립및 직원교육 필요요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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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 이 사태로 욕설을 퍼붓우신 분들이 계신점 심히 안타까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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