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도대체 소비자가 뭘 잘 못했다는 거죠?

RedSky2004.02.14 12:17조회 수 323댓글 0

    • 글자 크기


>원인 분석---
>1. 사용자가 모델의 용도에 맞게 사용하였는지 점검요망

프리라이딩 잔차 입니다... 어떻게 타는 것이 모델의 용도에 맞는 것인지요? 도로라이딩만 할까요?(싸이클과 머가 다르죠?) 집에다 모셔 놓고 처다만 볼까요?(전시용입니까?)

>3. 수입업체는 보증절차에 성실한 답변을 하였는지 점검요망

이것이 안되고 있었고... 그러한 불만이 쌓이다 이번에 터져 나온것이죠.

>4. 수입업체간 사용자간의 보증 조율이 제대로 이루어졌는지 점검요망

보증 조율을 왜 사용자가 해야 하는거죠? 워런티 기간이었고... 그 기간동안엔 당연히 AS를 해줘야 하는거 아닙니까?

AS가 안되는 이유가 있다면, 본사에서 내려온 정식 문서를 사용자에게 보여주고 설명을 해줘야죠. 그냥 무조건 사용자가 용도에 맞게 사용하지 않았다. 자전거에 대한 애정이 없는 사용자의 물건은 절대 AS 못해준다. 이것이 말이 되는 이유라고 생각 하십니까?



    • 글자 크기
계속 소비자측에 뭔가좀 돌려볼려고 하시는데 (by 디아블로) 샾에서 나오셨나요? (by busylegs)

댓글 달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드디어 복구했습니다. 와일드바이크 심폐소생의 변!40 Bikeholic 2019.10.27 3069
82697 에휴 ㅡ,.ㅡ 말좀 부드럽게 합시다( 냉무) hkmp5a5 2004.02.14 170
82696 어제는 13일의 금요일.. cookbike 2004.02.14 258
82695 아래의 사태 jtb0070 2004.02.14 1162
82694 언제부터 시행될까요? artroom 2004.02.14 176
82693 오~~~ treky 2004.02.14 169
82692 ㅎㅎㅎ 전 최고의 날이 엿죠,,,,,,ㅎㅎ posoj 2004.02.14 231
82691 계속 소비자측에 뭔가좀 돌려볼려고 하시는데 디아블로 2004.02.14 368
도대체 소비자가 뭘 잘 못했다는 거죠? RedSky 2004.02.14 323
82689 샾에서 나오셨나요? busylegs 2004.02.14 404
82688 바쁜다리님~!ㅎㅎ 십자수 2004.02.14 380
82687 이거 죄송스러워서... 십자수 2004.02.14 138
82686 카리스님! 식영정 2004.02.14 315
82685 님의 말씀은 사실이 아닙니다! LIMAR 2004.02.14 433
82684 뻬로가 스스로의 운명을 아는지...울더군요.. 십자수 2004.02.14 262
82683 가입인사드립니다. 무자기 2004.02.14 142
82682 `` Please help me `~ handyman 2004.02.14 319
82681 이제 그만 AS건은 다들 정리를 하시지요. natureis 2004.02.14 394
82680 이 XX 란 A/S 거부하는 것과 친구인가요? hinfl 2004.02.14 396
82679 이런 문제는 제가 잘못한건가요? 아니면 누구 잘못인가요? limjjs 2004.02.14 608
82678 이곳에서 일주일간 체류하면서 느낀단상입니다. yeotk31 2004.02.14 474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