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인 분석---
>1. 사용자가 모델의 용도에 맞게 사용하였는지 점검요망
프리라이딩 잔차 입니다... 어떻게 타는 것이 모델의 용도에 맞는 것인지요? 도로라이딩만 할까요?(싸이클과 머가 다르죠?) 집에다 모셔 놓고 처다만 볼까요?(전시용입니까?)
>3. 수입업체는 보증절차에 성실한 답변을 하였는지 점검요망
이것이 안되고 있었고... 그러한 불만이 쌓이다 이번에 터져 나온것이죠.
>4. 수입업체간 사용자간의 보증 조율이 제대로 이루어졌는지 점검요망
보증 조율을 왜 사용자가 해야 하는거죠? 워런티 기간이었고... 그 기간동안엔 당연히 AS를 해줘야 하는거 아닙니까?
AS가 안되는 이유가 있다면, 본사에서 내려온 정식 문서를 사용자에게 보여주고 설명을 해줘야죠. 그냥 무조건 사용자가 용도에 맞게 사용하지 않았다. 자전거에 대한 애정이 없는 사용자의 물건은 절대 AS 못해준다. 이것이 말이 되는 이유라고 생각 하십니까?
>1. 사용자가 모델의 용도에 맞게 사용하였는지 점검요망
프리라이딩 잔차 입니다... 어떻게 타는 것이 모델의 용도에 맞는 것인지요? 도로라이딩만 할까요?(싸이클과 머가 다르죠?) 집에다 모셔 놓고 처다만 볼까요?(전시용입니까?)
>3. 수입업체는 보증절차에 성실한 답변을 하였는지 점검요망
이것이 안되고 있었고... 그러한 불만이 쌓이다 이번에 터져 나온것이죠.
>4. 수입업체간 사용자간의 보증 조율이 제대로 이루어졌는지 점검요망
보증 조율을 왜 사용자가 해야 하는거죠? 워런티 기간이었고... 그 기간동안엔 당연히 AS를 해줘야 하는거 아닙니까?
AS가 안되는 이유가 있다면, 본사에서 내려온 정식 문서를 사용자에게 보여주고 설명을 해줘야죠. 그냥 무조건 사용자가 용도에 맞게 사용하지 않았다. 자전거에 대한 애정이 없는 사용자의 물건은 절대 AS 못해준다. 이것이 말이 되는 이유라고 생각 하십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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