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AS는 소비자의 권리이며 판매자의 의무입니다(냉무)

멋진넘2004.02.14 21:22조회 수 139댓글 0

    • 글자 크기



>아니죠 어떤 의견도 받아들일수있습니다...
>제가 이사이트에 엉뚱하게 보드사진을 올려서 타제품을
>비방하겠다는 식으로 받아드리셨다면...그건 아닙니다..
>
>어떤제품이던간에 품질보증이란 절차가있죠..해서 워런티니 리콜이니
>하는 말도 생겨난거구요...당연한 시대의요구에 의한 정당한 소비자의
>권리 부분이구요...
>문제는 설득력있는 제품에 대한 위의 부분에 관한 근거를 보여달라는겁니다..
>그게 제조사이던 수입상이던간에 최소한 나름대로의 책임감 갖고서 말입니다.
>
>같은회사에서 수입하는 업계에서 내놓으라하는 명품들을 수입대행하는
>업체로써 타제품의 불성실할 A/S는 불을보듯 한 얘기란걸 더이상의
>이런식의 피해를 줄이자는 차원의 글입니다....
>
>
>>
>>주제넘는 말씀이지만...
>>저의 짧은 생각으로는
>>a/s 등에 대한 규정이 확실히 정해져 있지 않다는 큰 문제가 있지만...
>>그렇다고 이런 식으로 공론화 시키는 것은 옳지 않은것 같습니다.
>>몽블랑이 맞교환을 해주는 것은 그회사의 마케팅 정책일수 있고...
>>그에 따라 가격도 상당하고 그런이유 등으로 인지도도 높다고 생각됩니다만...
>>제품이 PL법에 해당된다면 우선 먼저 소보원등에 문의하여 처리해보시는것도
>>좋지않을까 생각합니다.
>>성급히 성격이 다른 제품을 거론하며 문제를 확대시키는 것은 그다지
>>좋은 방법이 아닌것 같습니다.
>>저도 한 소비자로서 문제가 원만히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주제넘는 말씀드려 죄송합니다.
>


    • 글자 크기
잔차 타기 좋은 날 ^^ (by pureslv) 그럼 만약에... (by 대포)

댓글 달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드디어 복구했습니다. 와일드바이크 심폐소생의 변!40 Bikeholic 2019.10.27 3106
105463 맞습니다. 소비자가격에는 AS비용까지 포함한겁니다(냉무) sonicvs 2004.02.14 152
105462 신발회사의 a/s는 엄청 좋습니다... InDra 2004.02.14 223
105461 자신의 권리를 찾을 수 있는 것도 용기인 듯 합니다. crazywater 2004.02.14 156
105460 그럼 만약에... Fany 2004.02.14 144
105459 가만히나 계시지... -.-;;; 퀵실버 2004.02.14 299
105458 저도 동일 제품을 사용합니다. 멋진넘 2004.02.14 151
105457 요즘에 espn에서 하는 사이클경기요 simacs 2004.02.14 218
105456 AS담당기사님 본인이 직접 전화를 사탄노리님께 드려야 하지 않을까요 ?? 멋진넘 2004.02.14 198
105455 잔차 타기 좋은 날 ^^ pureslv 2004.02.14 195
AS는 소비자의 권리이며 판매자의 의무입니다(냉무) 멋진넘 2004.02.14 139
105453 그럼 만약에... 대포 2004.02.14 151
105452 요즘에 espn에서 하는 사이클경기요 asmnbv1 2004.02.14 237
105451 윗글의 사태~^^ 레드맨 2004.02.14 310
105450 주제넘는 말씀이지만... jjkim4884 2004.02.14 244
105449 샾에 정비 하러 갔는대... treky 2004.02.14 375
105448 신발회사의 a/s는 엄청 좋습니다... 노랑자전거 2004.02.14 379
105447 서운...내 타우너도..10년째라우 graphos 2004.02.14 155
105446 이런 A/S도 있었답니다. graphos 2004.02.14 587
105445 이런 문제는 제가 잘못한건가요? 아니면 누구 잘못인가요? graphos 2004.02.14 187
105444 저기.. 궁금한것이.. 다음엔 Q&A를 이용해주세요.. roh013mtb 2004.02.14 236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