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신발회사의 a/s는 엄청 좋습니다...

노랑자전거2004.02.14 19:40조회 수 379댓글 0

    • 글자 크기



저도 모사의 신발을 살때 물어봤습니다.
혹시 a/s기간은 언제까지냐고..
그랬더니 웃으시면서 하시는 말씀이
밑창이 아닌 다른부분이 떨어져서 고칠수 없을때까지 밑창은
무상으로 수리를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판매를 할려고 별말을 다하는구나라고 생각을 했더랬습니다...
잘 사용하다가 예전에 막노동일을 할때 그 신을 신고 다녔는데
생각보다 일이 험했던지 빨리 떨어지더군요...
그래서 에이하고 집한구석에 쳐박아 놓고 다른 신발을 신다 다녔었습니다.
한 이삼년 흘렀나요...
이사를 할려고 봤더니 필요없는거 버릴려고 했더니 그신발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두 물어서 a/s한테로 버릴셈치고 보냈더니..
정말 감동받을정도로 깨끗이 해서 주더군요...
감동 먹었죠.....
그리고 다음에 떨어질때는 죄송해서 그냥 안보내고 거기서 새 신발
샀습니다....
지금은 통신업을 하고 있지만 솔직히 말씀드려서 그정도까지는
저도 못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제 본보기가 되고 있는 신발a/s...........
저두 언젠가는 그렇게 꼭 할려고 합니다.
그럼 이만 즐거운 하루되시구요
즐라하세요...


    • 글자 크기
샾에 정비 하러 갔는대... (by treky) 서운...내 타우너도..10년째라우 (by graphos)

댓글 달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드디어 복구했습니다. 와일드바이크 심폐소생의 변!40 Bikeholic 2019.10.27 3106
105463 맞습니다. 소비자가격에는 AS비용까지 포함한겁니다(냉무) sonicvs 2004.02.14 152
105462 신발회사의 a/s는 엄청 좋습니다... InDra 2004.02.14 223
105461 자신의 권리를 찾을 수 있는 것도 용기인 듯 합니다. crazywater 2004.02.14 156
105460 그럼 만약에... Fany 2004.02.14 144
105459 가만히나 계시지... -.-;;; 퀵실버 2004.02.14 299
105458 저도 동일 제품을 사용합니다. 멋진넘 2004.02.14 151
105457 요즘에 espn에서 하는 사이클경기요 simacs 2004.02.14 218
105456 AS담당기사님 본인이 직접 전화를 사탄노리님께 드려야 하지 않을까요 ?? 멋진넘 2004.02.14 198
105455 잔차 타기 좋은 날 ^^ pureslv 2004.02.14 195
105454 AS는 소비자의 권리이며 판매자의 의무입니다(냉무) 멋진넘 2004.02.14 139
105453 그럼 만약에... 대포 2004.02.14 151
105452 요즘에 espn에서 하는 사이클경기요 asmnbv1 2004.02.14 237
105451 윗글의 사태~^^ 레드맨 2004.02.14 310
105450 주제넘는 말씀이지만... jjkim4884 2004.02.14 244
105449 샾에 정비 하러 갔는대... treky 2004.02.14 375
신발회사의 a/s는 엄청 좋습니다... 노랑자전거 2004.02.14 379
105447 서운...내 타우너도..10년째라우 graphos 2004.02.14 155
105446 이런 A/S도 있었답니다. graphos 2004.02.14 587
105445 이런 문제는 제가 잘못한건가요? 아니면 누구 잘못인가요? graphos 2004.02.14 187
105444 저기.. 궁금한것이.. 다음엔 Q&A를 이용해주세요.. roh013mtb 2004.02.14 236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