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 읽어 보셨다면 알수있는 내용입니다.
아... 다시 한번 차근 차근 읽어보니 디아블로님께서 정리해 올려주셨던 글이 있었군요.
http://www.wildbike.co.kr/cgi-bin/zboard.php?id=Freeboard5&page=3&sn1=&divpage=9&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77070
근데 AS 담당자의 황당한 처리방식에 못지 않게 한*엠티비의 미온적인 대처 또한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 아닌가 싶어서 여쭈어 본 것입니다.
저도 몇번이고 한*엠티비에서 물건 구입한 경험이 있는데, 이번 일로 인해 적잖이 실망하고 북마크 지워버렸습니다.
아... 다시 한번 차근 차근 읽어보니 디아블로님께서 정리해 올려주셨던 글이 있었군요.
http://www.wildbike.co.kr/cgi-bin/zboard.php?id=Freeboard5&page=3&sn1=&divpage=9&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77070
근데 AS 담당자의 황당한 처리방식에 못지 않게 한*엠티비의 미온적인 대처 또한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부분이 아닌가 싶어서 여쭈어 본 것입니다.
저도 몇번이고 한*엠티비에서 물건 구입한 경험이 있는데, 이번 일로 인해 적잖이 실망하고 북마크 지워버렸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