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체 리콜하는 회사는 양심적이고 책임감 있는 회사라 여겨집니다
결함 있어도 없다는 잡아떼는 그런 회사랑은 차원이 다르죠
-
개인적으로 엘파마 분들 알고 지내지만, 항상 성실하고 양심적인 고객응대 때문에 산악자전거 초기부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자전거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지 않나 생각됩니다.
여태까지 엘파마가 품질불량을 어거지로 고객에게 떠넘기는 경우는 한번도 못봤습니다. 오히려 고객이 어거지로 엘파마에게 무리한 요구를 하는건 봤습니다. ㅋㅋㅋ
알고 지낸다고 말을 보태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
엘파마 리콜 한번 받았지만 그 자세가 너무 좋았읍니다 !!! 신속한 처리에 매우 만족함니다 !!!
더욱 발전하여 좋은 제품 성공을 기대함니다.
-
짝짝짝...
-
이때껏 내 자전거 프레임이 전부 엘파마 입니다 ~~
작년에 내 자전거를 티타니아로 바꾸고 옆지기는 올림피아로 바꾸었습니다 ~~
리콜 대상인지 보아야 겠네요 ~~~~
엘파마 프레임만 벌써 4대 째군요 ~~~
-
오늘 아침에 옆지기 프레임을 보니 리콜 대상이네요 ^^
정보를 준 인자요산님 고맙습니다 ~~
그리고 엘파마 고맙습니다 ~~
-
리콜은 좋은 제도입니다. 많이 활성화가 되야 된다고 봅니다. 잘못 만든게 문제가 아니라 잘못만들수도 있지요.
하지만 이걸 숨기는것 보다는 공지를 통해 알리고 계속된 업그레이드를 하고 있다는 인식을 소비자에게
전달해 줄 필요는 있습니다. 보기 좋네요...
-
말도 안되는 각종 이유를 다는 머시깽이들보다야 훨씬 좋은것 같습니다...
저도 엘파마만 4대째 타고 있습니다...
xo txc 500 -> 스칸디아 -> 티타니아 -> 룩손.....
-
엘빠마 홧팅!!
다음구매자 30,000명 대기하고 있슴다.
-
이제 슬슬...
조만간....
외제 프레임이라고 특별대우 받을 이유가 없어질듯한 그런 희소식이네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