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에서..
배송비 부담한다는거 아녀요?
구매자 귀책 유무 불문 옥션 배송비 부담아닌가요?
우습습니다..
그럼 왜 무료 1회 라고 해놨는지..
차라리 11번가 가격싼곳으로 갈것을.. 기존에 오던 곳이라 왔는대...
발길을 끊어야 겠군요..
전번 질문 답변에 구매자가 손해라니??
카드사에 문의하라니?
참으로 어이가 없습니다..
옥션은 중간에서 수수료만 먹으면 땡이고,.,
이후문제는 당사자 알아서 해라?
픕... 씁쓸하군요..
환불시 결제 취소 금액! 2009-12-10 22:20
물품명 : USB 외장형 DVD-Multi NoteBook114◈USB 외장형 DVD-Mul...환불시 결제 취소 금액!
최초 46300 옥션상 표시금액 카드사 포인트 포함 결제 금액은 45256원 (11/27) 실제 취소 금액은 41801원 왜 이렇게 차이가 나는지요? 배송비 역시 물품 인식 불량에 따른 판매자 사유이고, 반송비 역시 옥션 무료배송택배 이용했는데 (다야몬드 등급) 왜 승인취소금액이 틀려졌을까요? 010-5080-6520
답변 :(답변일자 2009-12-13) 고객님의 문의메일에 대한 답변을 전송하였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사항을 확인 후 도움을 드리고자 안내 드립니다.
먼저 이용시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상품[A521846224] 환불금액이 상이하시다 하여 문의 주셨는데요.
반품진행시 고객님 귀책사유가 아니시라면 무료반품을 이용하시면 오히려 고객님께 손해이시오니 이점 참고하시어 무료반품은 반드시 고객님 귀책사유인경우만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상품결제시 결제하신 최초배송비는 현재 판매자측으로 송금된 내역으로 확인됩니다.
반품신청시 최초배송비 부담여부에 대해 구매자 부담으로 선택하시어 최초배송비는 판매자측으로 송금된 이후 나머지 금액만 환불진행되었으니 해당 판매자측으로 연락하시어 해당 최초배송비만 환불요청 하시면 됩니다.
또한 카드승인 취소로 진행되는 내용에 대해서는 저희측에서 환불진행을 하는 부분이 아니기에 보다 정확한 안내는 해당 카드사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불편드린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고객님, 다른 불편하신 사항이 있다면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이베이옥션은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으로 만들어집니다. ^o^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