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김포시 풍무동의 장릉마을 산자락 아래에 있는 마을입니다.
현재 기온이 풍무동 영하 16도로 나오고 있으며, 일반적인 풍무동보다 겨울 평균기온이 몇도는 낮은 장릉마을의 사정상
영하 18도정도는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현재 기온 영하 16도를 가리키고 있는데요.
제가 직접 나가서 주차장을 한바퀴 돌며 체감온도를 느껴봤으나, 그렇게 춥다는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그런데, 아파트 자동문을 열고 들어오는데 신발의 고무가 모두 딱딱하게 얼어붙어 정장구두 소리가 나더군요.
아~ 춥긴 춥나봅니다. 제가 기계가 아닌 이상 온도체크는 불가능하겠고 체감온도 역시 너무 급격한 변화라서 뭐라고 말씀드리기가 어렵군요.
아아~~아!!!아~~~아.아...부산에 있는 쌀집잔차 특파원님 나와주십시요.
부산은 따뜻한 도시로 알려져 있고, 1년 내내 잔차타기에 최고의 환경이라 알고 있는데요.
그곳 날씨는 현재 어떤지요.
ㅋ,,,,,,ㅋㅋㅋㅋㅋ,,,,,,ㅊ,,,ㅊ치치치치.......
아 쌀집잔차 특파원과 연결이 되지 않고 있어 부산지역의 전반적인 날씨를 살펴보니 영하 11도 입니다.
아마도 별다른 추위라고 생각되지 않아 심야라이딩을 가신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매끄러운 방송을 위해 강원도 횡성에 짱박혀 있는 정병호 특파원을 불러보겠습니다.
정병호 특파원~~~정병호 특파워~~
아..아!! 정병호 특파원?
꺼~~어~~$꺼억어~~~~꺼.....큮...끄...
아...강원도 지역은 방송이 매끄럽지 않다못해 좀 더럽군요~
정병호 특파원?
우에~~~우엑~~꺼...
아...현지 날시가 별로 좋지 않아 연결이 되지 않는것 같습니다.
그럼 특파원을 대신해 기상청 자료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영하 24도로 나오는군요.
이게 안흥면의 온도입니다. 안흥면의 온도는 주말특성에 맞게 수없이 많은 찜통에 찐빵이 익어가는 열섬현상이 있을텐데요.
그럼에도 24도를 가리키고 있다는것은 천문대의 특성상 해발고도 높은곳에 있는 특파원의 거주지는 이보다 더 춥다는 결론이 나오는데요.
다시한번 불러보겠습니다.
정병호 특파원~~~정병호 특파원!!!!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