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제 컴퓨터는 제가 만들어 사용하는 스탈입니다. 굳이 얘기하자면...공임 줄 처지가 아니라고 말하는 것이 정확합니다만...암튼 조립은 좀 합니다.
각설하고
제 컴 내부에 이런저런 선이 연결되어 있는 것을 못보는 성격이라 파워서플라이의 필요한 선인 메인보드연결선, 4P보조전원,SATA선3개를 남기곤 몽땅끊어 버렸습니다. 물론 그렇게 사용해도 되는 지의 질문은 파워회사에 문의를 했고, A/S만 맡지 않는 다는 전제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서....ㅋㅋ
그렇게 일년여를 사용했는데...어느날부터 부팅이 잘 되지않는 현상을 계속 보이기에...메모리, 메인보드, 비디오카드등을 의심하다가...마지막으로 파워를 점검했는데, 선을 끊고 수축튜브로 마감을 하면서 공기의 흐름을 방해했는지 저항 하나가 타 버린채 있는 것을 발견합니다.
그리고, 사용하던 파워 회사에 전화를 해서 이렇고 저렇게 조작을 하여 이러한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유상이라도 수리가 가능할까요...? 했더니...소비자 과실이 분명하지만, 그 사실을 시인하는 소비자의 입장을 고려하여 1회에 한하여 새 상품으로 교환을 해 드리겠습니다. 다만, 저의 회사로 보내주시는 택배비는 소비자께서 부담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품은...저의 회사에서 택배비를 부담해 드리겠습니다.
아!!! 감격입니다.
그리고 이회사는 뉴젠씨엔티입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