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앞산 다녀왔습니다.

덕 구2011.02.26 22:12조회 수 1384댓글 12

출발~^^

반가운 케불카!  자전거포함 편도 9000원.  혹시 왕복끊고 상행만 두 번 타면 안되냐? 했더니..

많이 듣던 식상한 질문인지 웃으며 고개를 절레~절레 하네요

20분째 기다리는데 출발을...

꼭대기만 하염없이..

반가운 승객들이 타니 출발하네요 신나~신나~^^

널널하게 올랐습니다.

날로먹는 이기분 ㅋ

케불카^^

조금 들고 날라야 합니다

조~기 아래서 요정도만 나르면 됩니다.^^

케불카에서 30분 정도 좋은 길 따라 오르락 내리락 진행하면 드뎌!!! 고산골 / 가창댐 다운 출발지!!^^^

가창 이정표에서 100미터쯤 내려오면 침 고이게 만드는 전경이~ ^^

나름 여기오느라 고생했으니 맥주하나 선물하고 캬~~  출발~~

저~기 오른쪽 끝이 출발점.

훤히 보이는 능선~    네... 정신없이 내려 오느라 사진이 없습니다.

한참 내려오니 가창댐이 보입니다.  언능 내려가서 쌀집님께서 말한 고창골 타야지.. 하며 출발~!!

햇살 좋습니다.  잠시 감상 후 내려갑니다.

얘는 지금 가다말고 자나?

자전거 덮고 자나?

빨리가서 2탕 뛸 생각하다 어떻게 날랐는지도 모르겠네요ㅜㅜ

엎어진 김에 쉬어간다고 한참 있다 일어나보니 멀쩡합니다 ㅋ

정신차리고 보니 저길 직상으로 뚫을려다가 자세 엉망되고 그냥 콕!  ㅜ

바로 밑에 도로가 보여서 맘이 급했나 봅니다.

제법 경사입니다.  나무들 없었으면 제법 굴렀겠네요 ㅎㅎ

근데 사진으로 보면 별거 아니군요 ㅋ

식당 뒤 마지막 돌인데 나름 존재감 있습니다.

신천 산책로 따라 주차해 놓은 앞산공원으로 절뚝거리며 부지런히 패달 밟으며 갑니다.

입장차이^^

케블카 타는곳 가기전 가창 다운힐 입구까지 갈 수 있는 시멘트길 입니다. 1시간 예상

오른쪽 종아리 나무에 박았는지 근육 생겼어요~ㅋ.

방목 돼지로 에너지보충^^

후반부의 자빠링으로 다리힘이 쪽 빠져 고창골 2탕을 못다녀온게 많이 아쉽지만 만족한 라이딩였습니다.

라이딩 사진은 없고 허접한 사진뿐이라 면목없습니다. 다음에 같이 가면 지도편달 부탁드립니다. (_ _)

비옵니다 이런날은... (by mrmtb진보근) 혹시나 해서 올려봅니다. ㅜㅜ 도와주십시오ㅜㅜ (by GSM허접)

• 돌탱구간 보는데 가슴이 벌렁거리는 이유는 뭘까요..~

그리고 캐블카 타고 올라 갈 수 있는 정말 환상적인 코스네요~....

사진 즐감요~~

• 인디안맨님께
    2011.2.27 11:17 댓글추천 0비추천 0

사진도 없는데.. 부끄럽습니다.ㅎㅎ

부산출발 빠르면 2시간 만에 능선에 설 수 있으니 환상적~ 맞습니다.^^

• 고기가 참~~ 먹고잡습니다....

• 오서방님께
    2011.2.27 11:23 댓글추천 0비추천 0

기회가 된다면 같이 불판에 둘러앉아~^^ 고기 좋아라 합니다.

• ㅋㅋ..고생했습니다..홀로 라이딩은 항상 조심하셔야겠네요..

멋진 코스 담에  꼭 한번 함께했으면합니다..

요즘 돼지고기... 일반서민들은 꿈만 꿈니다.

맛나든가요?..^^..........................아침에 비가 잠시그치자 언능 백양산 한바리차 올라가는데 중턱쯤에서

많은비가 쏟아지더군요.3.==33===33333 그래도 쬐메 땀 흘렸습니다..ㅎㅎ

• 마빈님께
    2011.2.28 13:37 댓글추천 0비추천 0

대구도 종일 비왔었는데 수고하셨습니다. ^^

돼지고기  정도는 일년에 서너번 먹어주는 여유를 갖는것도 ㅎㅎㅎ

• 덕구씨 앞선발대 갔다 왔군요

잔차한테 덥히도 카메라 찍는야유 앞으로 찍사 하이소

돼지고기 맛나게 보입니다

• euijawang님께
    2011.2.28 13:39 댓글추천 0비추천 0

무자격 선발대라서 좀 허접합니다.ㅜㅜ

• 이야 멋진 라이딩 모습입니다~~~~^^
    당장 내일이라도 출발하고 싶지만 비가와서 아무래도 담에 가야할것 같네요 ...ㅠㅠ;

넘 감사합니데이~~~~~~~~~~~~^^

• 쌀집잔차님께
    2011.2.28 13:53 댓글추천 0비추천 0

쌀집님 감사드립니다~~

가창 코스에서 등산오신분 딱 2분 만났고, 시작점에서 시멘트길로 올라오신 지역라이더 2분 만났는데 하드테일로 40분쯤 걸리셨다네요~^^

봄엔 케이블카 번잡할수도 있다하니, 상황에 따라 잠깐 땀 좀 흘려도 될것 같습니다.

양쪽 다 다운힐 시작점까진 거의 똑같이 도착할듯 합니다.

• 앞산 갓댐코스를 정복하시다니 축하드립니다ㅋㅋㅋ대구살면서 가끔 정상까지 걸어가는데 아직까지 자전거로는 정상을 밞지 못한 저로선..부러울 다름입니다. 사실 하드텔 타는지라 앞산 정복하는데 걱정이;;;하하하^^ 꽃샘추위가 올려나봅니다.  몸 단디!  챙기시고 건강하시길ㅋㅋ

• 영남지킴이님께
    2011.3.8 13:40 댓글추천 0비추천 0

대구분들 넉넉하고 친절 하시데요~

부산사람 대표로서 감사드립니다.ㅎㅎ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갈치 참가시 필독 사항입니다 새도우 2018.02.21 690
12596 일요일 정기라이딩 공지 3월6일(장안사)6 백두산™ 2011.03.03 1476
12595 {수요정모}....황령산(깔닥고개 도전)..........후기..16 마빈 2011.03.03 1315
12594 발통님만 보세요~12 jjg산적 2011.03.03 1183
12593 서울바이크쇼 티켓필요하신분4 mrmtb진보근 2011.03.02 950
12592 [동영상]온냐 올마팀^^3 쌀집잔차 2011.03.02 1062
12591 [동영상]바위에서 유용한 기술^^3 쌀집잔차 2011.03.02 1071
12590 [동영상]요즘 은근히 땡기는 Liteville 9017 쌀집잔차 2011.03.01 1153
12589 부산 MBC 촬영...^^13 또 랑 2011.03.01 1366
12588 수요일 정기라이딩 공지 3월2일2 백두산™ 2011.03.01 869
12587 [사진 ]3/1일 혼자만의 도로라이딩 번개~^^5 kown90 2011.03.01 1071
12586 도로번개.. 2시 동래조각공원 출발7 kown90 2011.03.01 1025
12585 3월1일 장안사 척판암 싱글 번개 예정대로 합니다.~~~6시현재 비가 옵니다.번개취소3 탕탕 2011.02.28 892
12584 [후기] 그저께 후배랑 연화리 한바리38 훈이아빠 2011.02.27 1355
12583 인제 가면 언제 오나(후기)51 euijawang 2011.02.27 2449
12582 3.1절 장안사 척판암 싱글 라이딩 번개3 탕탕 2011.02.27 1159
12581 비옵니다 이런날은... mrmtb진보근 2011.02.27 879
대구 앞산 다녀왔습니다.12 덕 구 2011.02.26 1384
12579 혹시나 해서 올려봅니다. ㅜㅜ 도와주십시오ㅜㅜ1 GSM허접 2011.02.26 1050
12578 토욜 벙개....11 다니엘7 2011.02.25 1274
12577 싯포스트 바꾸실 분?1 훈이아빠 2011.02.25 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