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타에서 재미있는 실험을 했네요..ㅎㅎ
판단은 각자가...^^
p4pb7743110.jpg
http://www.pinkbike.com/news/santa-cruz-bicycles-test-lab.html
싼타에서 재미있는 실험을 했네요..ㅎㅎ
판단은 각자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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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pinkbike.com/news/santa-cruz-bicycles-test-lab.html
저도 카본이 긇힘에 많이 약하다는것으로 알고있었습니다만...
마지막에 프레임으로 모서리에 힘껏치는 장면이 놀랍습니다....ㅎ
유연함은 강인함을 포용한다....
저도 ASR5C를 타보기전엔 카본에 대한 선입견이 조금 있었습니다...
지금은 없어요~
단!!!!
워런티나 A/S가 제대로인 제품을 선택하세요~^^
워런티 A/S 포기해야 하는 정체불명의 데모용 프레임을 타는 전...TT 단 하나 생산하고 말았다는 괴소문이 ㅎㅎㅎ
근데 2000 정도의 힘이면 도대체 어느 정도인가요?
원래 카본 강도가 알루미늄보다 더 높다는건 예전부터 알려져왔던 예기죠^^
단지 카본은 표면의 에폭시 코팅이 벗겨지면 수분이 흡수되어 강도가 약해지기 쉽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카본은 크랙시 대부분 찢어지는게 위험성이 크고 알루미늄은 큰 충격엔 휘어지는 경우가 많고 피로도에 의한 크랙엔 갈라지거나 찢어지는 경우가 많은거 같습니다.
관리만 잘하면서 사용한다면 아무래도 카본이 프렘 소재로서는 최상인거 같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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