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wasaki
ZXR 400
생체엔진 구동방식으로 전환되어 시판. 파문
기존의 광폭타이어를 과감히 떼어버리고 초 슬림타이어를 장착함으로써 공기저항을 줄이고 칼같이 날카로운 코너링과 바람을 가르는 신개념 라이딩을 추구
안장의 위치가 상당히 뒤쪽이라 일부러 자세를 취하지 않아도 다운힐시 웨이트백을 해주는 효과
카울 안쪽으로 페달을 위치시켜 페달링할시 생기는 공기의 난류를 제거시켜줌
카울이 다리 전체를 덮어줘서 무릎보호대를 따로 할 필요가 없어
본래 머신의 핸들각 그대로 재연하기위해 아줌마자전거에서나 볼 수 있는 상당히 휘어진 라이져바를 장착
기어변속 무려 6단계까지 가능
거추장스럽고 불필요한 브레이크를 없애 진정한 사나이만의 스릴을 맛볼 수 있음.
재미있네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