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일요일 유족과 후지측의 협의는 결렬됐습니다.
대만 공장에서 가입한 보험외에는 유족이 법으로 하던지 알아서 하라고 했다네요.
그 보험금이란게 미미한데다 무엇보다 그들의 무성의에 유족 입장에선 너무 황당하고
억울한 것이죠. 망자에 대한 진정한 사죄의 마음은 하나도 없는건지... 참..
게다가 그들이 제작한 동영상이란게 별 해괴망측한 스펙 차이를 열거하며
프레임 절단의 원인이 있는듯한 인상을 주면서, 문제가 된 04년식이 아니라
05년식 프레임을 테스트 해서는 아무 문제가 없는 합격품이라는 장면을 보여줍니다.
참 요상한 짓거리죠.
자기들이 기다려 달라고 해서 기다려줬더니 고작 이런 동영상이나 만들고...
문제가 된 프레임의 리콜은 너무나도 당연한 것입니다.
일의 순서가
우선 유족에게 최선의 보상을 하고 프레임 문제를 성심 성의껏 해결해야 되는 것 아닙니까.
그러지않고선 이땅에 후지란 없습니다.
여러분들은 왈바에 접속하면서 꼭 한번씩 자유게시판을 열람하시고
이 문제가 어떻게 처리되는지를 예의 주시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시다.
대만 공장에서 가입한 보험외에는 유족이 법으로 하던지 알아서 하라고 했다네요.
그 보험금이란게 미미한데다 무엇보다 그들의 무성의에 유족 입장에선 너무 황당하고
억울한 것이죠. 망자에 대한 진정한 사죄의 마음은 하나도 없는건지... 참..
게다가 그들이 제작한 동영상이란게 별 해괴망측한 스펙 차이를 열거하며
프레임 절단의 원인이 있는듯한 인상을 주면서, 문제가 된 04년식이 아니라
05년식 프레임을 테스트 해서는 아무 문제가 없는 합격품이라는 장면을 보여줍니다.
참 요상한 짓거리죠.
자기들이 기다려 달라고 해서 기다려줬더니 고작 이런 동영상이나 만들고...
문제가 된 프레임의 리콜은 너무나도 당연한 것입니다.
일의 순서가
우선 유족에게 최선의 보상을 하고 프레임 문제를 성심 성의껏 해결해야 되는 것 아닙니까.
그러지않고선 이땅에 후지란 없습니다.
여러분들은 왈바에 접속하면서 꼭 한번씩 자유게시판을 열람하시고
이 문제가 어떻게 처리되는지를 예의 주시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시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