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히 다녀왔습니다^^

알로에2006.04.29 12:05조회 수 487댓글 2

여러분들이 걱정해주신 덕분에 무사히(?)다녀왔습니다

아침 4시30분에 일어나서 미숫가루 타서 한잔마시고
다시 한잔타서 가방에 넣고 어제 사둔 삼각김밥 2개랑 작은 사과 한알을
챙기고 아무도 댓글이 없어서 5시30분쯤 출발했습니다
우유에 미숫가루를 타서 꿀 조금 넣어서 먹으니 아주 좋습니다
설악산님께 구입한 타이어를 뒤에만 끼우고 (앞에는 아직 쓸만 ㅋㅋ)수목원으로
달리는데 아 이놈이 보기보다 찐득하네요
전 트레드모양으로 볼때 도로에서 잘 나갈줄 알았는데 ㅋㅋ새타이어라 그런가..
수목원올라가는 길에서 벌써 땀이 나는 날씨였습니다
오늘은 저번보다 좀 나으려나하고 페달질하는데 여전히 힘이 드네요
수목원위 약수터에 앉아서 준비한 삼각김밥과 미숫가루를 먹고나니
힘이 좀 납니다 여기까지가 1시간소요..
본격적 업횔 시작하는데 타이어가 보기보다 돌삐를 먹어주네요
자잘한 돌들이야 당해낼 타이어가 없지만서도 박혀있는 돌들은
부드럽게 먹어주니 업힐할만합니다 힘이 들어서 그렀지..
이 타이어가 40psi를 넣으니 너무 땡땡해서 바람을 좀 빼서 조금말랑하게 하고
타니 훨 났네요 멕시스 Cross Mark LUST 튜브리스타이어(LightWeight Ultimate Sidewall Technology)랍니다 트레드에 십자가가 새겨져 있네요 저에겐 특별한 의미가...
실제로 튜브리스치고는 가벼운 것 같습니다 무게는 몰라요 다른 튜브리스를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이 놈이 가볍다면 다른 놈들은 무거울 것 같습니다 엑스시용으론 비추죠 ㅎㅎ

타이어에 신경써서 오르긴 했지만 저번보다 덜 내리고 올라가고 있었는데 한계가 옵니다
제법 잘 올라간다 싶었는데 돌턱에 걸려 선 다음 출발이 안되어 조금 끌다가 다시 타고
맨 마지막 업힐은 타고 오릅니다
산엔 안개가 장난이 아닙니다
안개를 만난 고압철탑은 부르짖고 미숫가루 마저 먹고보니 또 한시간 흘렀네요
오늘은 개척질을 좀 해봐야겠다고 장군봉방향으로 향합니다
그런데 영 아니네요 길이 너무 좁아서 그리고 돌들이 중간중간 방해를 합니다
어찌어찌 돌다보니 좋은 길이 나오데요
철탑을 끼고 내려가는 길이라서 가보니 양산 가산리 여래입상인가 ...정확히는
기억이 안납니다 안개때문에 거기는 안 내려가보고,한 치앞이 안 보입니다
전방이 좀 보이면 개척질을 좀 할낀데..

내려가는 길이 장난이 아닙니다 제가 좋아하는 하드코어다운힐인데
첨 가는 길이라 중간중간 내려서 확인합니다
다음엔 들이밀어주마 ㅎㅎ
혼자서 라이딩하면 이 점이 좀 안 좋습니다
들이밀다 사고나면 도와줄 이가 없으니까 말이죠

제가 싫어하는 돌계단도 있고 경사가 장난이 아니네요
내려가보니 올라온 길과 연결이 됩니다
좋습니다...이 코스가 대략 완성됐네요
후다닥 내려가보니 금방 범어사입니다
매표소에서 함 째려봐주고 ㅎㅎ전에 입장료내라고 실갱이를 좀 했거던요
신나는 도로다운입니다 코너링이 예술입니다 빨리 앞타이어 닿아서 둘다 이 타이어로
끼워서 라이딩해보고 싶네요

사무실에 돌아오니 3시간정도 걸렸네요 잔차를 닦아서 넣으니 비가 오네요
오늘 진짜 잘 탔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후에 다른 분들은 산타시긴 좀 힘들겠네요
임도는 괜찮겠지만...

오늘도 올라가며 두분 내려오며 한분 만났습니다

다음부턴 번개 안 올립니다 ㅋㅋㅋㅋ
혼자서 이 좋은 곳 다녀야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안전라이딩입니다

내일 번개 금정구청앞 아침6시 (by 알로에) 아쓰... 해머링 이런 거 안해야지 (by 훈이아빠)

• 늘 알로에님 글을 읽으며 뛰는듯한 심장박동소리,,,,그리고 가쁜호흡,, 그리고 조은 경관과 더불어 오는 알로애님의 여유를 연상합니다,

너무 건강해보이십니다 ^^ 영적으로도요 ㅋㅋㅋ

이른 아침을 여시는 자전거타기^^ 본받고 싶은 생활입니다^^

가고 싶기도 하지만, 정말 바쁘고 좀 머네요^^
  • 알로에글쓴이
    2006.5.1 09:58 댓글추천 0비추천 0
    소미님의 댓글에 힘입어 아침번개 공지와 후기 계속 올립니다 ^^
    기회가 되면 가까운 곳에서 번개 한번 치겠습니다
    물론 아침 일찍 ㅋ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갈치 참가시 필독 사항입니다 새도우 2018.02.21 448
5852 부산대학교 자전거 카페1 Woodstock 2006.04.29 1103
5851 번개닷 !! 오늘 오후 5시..... 가 아니고 야간번개로...2 붉은낙타 2006.04.29 608
5850 번개닷 !! 오늘 오후 5시..... 가 아니고 야간번개로...2 날쌘 2006.04.29 629
5849 2006부산 국제 모터쇼...6 갈매기꿈 2006.04.29 795
5848 안녕하세요.4 백야 2006.04.29 527
5847 감사합니다.9 백야 2006.04.29 449
5846 오늘 낮 민주공원뒷산 돌탱이길 번개 ^^(다굵님 번개 재업..) 어 반 2006.04.29 662
5845 토요일 아침 화지산 갑니다...(못안개코스~~)1 황금박지 2006.04.28 531
5844 [재공지]우천관계로 코스,시간 변경...!1 air-bike 2006.04.29 438
5843 개좌산 가보신 분?3 무위비거 2006.04.28 695
5842 길 한 개 물어보입시다.4 훈이아빠 2006.04.28 624
5841 내일 번개 금정구청앞 아침6시 알로에 2006.04.28 448
무사히 다녀왔습니다^^2 알로에 2006.04.29 487
5839 아쓰... 해머링 이런 거 안해야지11 훈이아빠 2006.04.28 724
5838 번개1 헬스전용부 2006.04.28 520
5837 번개 (간절곶갑니다) 슈퍼맨 2006.04.27 491
5836 번개 (간절곶갑니다)<사진>4 못안개 2006.04.28 567
5835 2006 보성군 녹차.철쭉 자전거축제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syncross 2006.04.27 404
5834 휴~휴~케리어 캑^^5 jjg산적 2006.04.26 683
5833 4월27일 밤 번개.18 zam01 2006.04.26 8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