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라이딩이란게..

알로에2006.05.03 15:40조회 수 692댓글 6

요즘 낮에 오장터랑이딩이나 자갈치번개를 따라다닐 시간이 없어서
전혀 실력향상에 도움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이른 아침에 번개치니 나오시는 분들도 없고
아침이라 힘도 들고 긴 시간 라이딩을 못하니 참 답답하네요

잔차탄지 2년6개월.. 남들은 대회에 나가 입상할 정도가 됐겠지만
3년넘게 운동 안하다가 시작한 잔차질이 처음엔 너무 힘들고 조롱(?)도 받았지만
꿋꿋히 라이딩을 하니 초보는 면한 것 같은데 요즘 입문하시는 분들이 두세달이면
저보다 잘 타시더라고요 ^^

일주일에 한번은 윤산을 타고 있습니다
오늘도 타고 왔는데 가만히 그 코스를 돌이켜보니
실력이 조금은 는 것도 같고 ㅋㅋㅋ

서동에서 살때는 포장마차쪽에서 임도 조금타고 정상가는 곳에서
다시 돌아오곤했는데 그러다가 조금씩 싱글타고..

구서동으로 이사간뒤에는
카톨릭대학쪽으로 좀 더 긴 임도타고 올라왔다 돌아가고
그러다가 오륜정(정상가는 길 맞은편 화장실 위)쪽으로 업힐하여
약수터쪽으로 다운힐하고 만남의 광장(시계있는 곳)ㅇㅔ서 쉬고 턴..

그러다가 오장터라이딩때 가본 싱글길따라 코스를 연결하여
조금씩 연장해 왔습니다

오늘 아침에 탄 코스는 카톨릭대학쪽으로 임도타고 올라가서
오륜정으로 올라가서 물한모금먹고 바로 약수터쪽 긴 다운힐하여
서곡초등학교쪽에서 유턴하여 업힐하여 올라가다
다시한번 왼쪽으로 올라가는 진짜빡신 업힐 후 만남의 광장 앞쪽으로 나와서
다시 포장마차쪽으로 싱글다운힐을 즐긴후 임도로 만남의 광장으로 돌아와서
물 한모금먹고 잠시 숨을 돌렸습니다

바로 부곡동쪽으로 싱글다운힐과 약간의 업힐 후 세무서쪽으로
내려왔습니다
다음에는 여기서 다시 임도로 올라가서 정상탈환 후 카톨릭대학쪽으로
싱글다운힐하면 윤산한바리가 대략 완성될 듯 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물먹는 곳 이외에는 발을 페달에서 떼지않아야 한다는
나름대로의 규칙이 있습니다
스스로에게 만족감을 주고 도전의식같은 것입니다 ㅎㅎ
여기까지 2년6개월걸렸습니다 ㅜㅜ
요즘 너무도 잘 타시는 신입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혹 저처럼 운동신경이
둔하신 분들이 낙심할까봐 주저리주저리 적어봤습니다

아참 오늘 코스는 사무실에서 출발하여 돌아오기까지 대략 1시간30분이
좀 못 걸렸습니다
뒤의코스 추가하면 2시간은 타야겠네요
길이 거의 겹치지않고 탈 수있는 XC코스입니다
다음에는 좀 험한 다운힐을 포함한 코스개발할겁니다

윤산...아기자기하니 탈 곳 많습니다
많이들 오셔서 즐라이딩하시고 제 사무실 들러서 커피 한잔하고 가세요 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시고 즐라이딩하세요

삼락공원배 mtb 대회 ㅋㅋ (by 천리마) 이기대 도로라이딩염(5월 3일) (by southgod)

• 크아~~~물먹을때 빼고는 안장에서 안내린다는 말씀인데 이건 초절정 고수의 경지?^^~~~~
  • 오타 찾으려 했는데,,,,, 제주제에 먼,,, ㅡ.ㅡ ㅋㅋ

발안내리고 타신다는 코스 저는 주저앉곤 했는데,,,,,,
  • 저는 오장터코스 그대로 갑니다. 아파트단지 지나서 횡단보도에서 왼쪽 진입 짧은구간 - 포장마차진입 - 만남의 광장 - 오른쪽진입 - 약수터 윗길(나무가지때문에 함내림) - 화장실사거리 - 오륜정에서 휴식 - 일직선으로내려오며 헬기장까지 바로 업힐후 휴식(이구간 이제 될려고함)

윤산은 집이 가까워 자주 가지만 업힐테크닉연습하기에는 딱인 것 같습니다.. 앞바퀴안들리고 밸런스 맞춰서 오르기란 "너무나도 먼 당신"인것 같습니다.. 알로에님 담에 함 라이딩해요..
  • 알로에님 윤산을 접수하려는 움직임 이시군요....구월산 김도령을 잊으셨나요?ㅎㅎㅎ
    그리고 사무실에가면 커피말고 딴건 안되나요?
    (ex 탕수육에 빽알,족발에 c1등등...ㅋㅋㅋ)
  • 윤산만 제대로 타도 다른 동네 산 왠만하면 다 탄다에 한 표~~!!
    돌탱이, 계단, 흙길, 심한 업힐 모두 모두 골고루 다 있는 아기자기 윤산.
    글타고 너무 들이밀지는 마이소~~(서쪽 벽 그거는 아무리 봐도 무셔~~)
  • 알로에글쓴이
    2006.5.4 10:58 댓글추천 0비추천 0
    쌀집잔차님 고수는 뭔 고수입니까ㅋㅋ 길을 좀 알고 자주 가다보니 그나마 타는거지요
    고수들하고 그 코스같이 타면 저 앞에 앞질러가서 보이지도 않습니다

소미님 저도 오타치는데 요즘 아들래미 받아쓰기하면서 좀 늘었네요 ㅋㅋㅋ
    소미님도 천천히 올라오시면 타실수 있습니다

밝은표정님 조만간 고수의 반열에 오르실 자질이 충분합니다
    업힐때 들리는 건 안장코에 X꼬를 박고 페달링하면 어떤 업힐이라도 앞바퀴가
    들리지는 않는담니다 조만간 윤산번개 함 치죠 ㅎㅎ
    준토스님 윤산은 제가 접수하고 구월산은 준토스님이 접수를 ㅋㅋㅋ
    커피말고 감잎차나 루이보스티 있습니다 비타민,칼슘 등도 있고요
    아~알로에술은 있습니다 닭 한마리 들고오세요 ㅋㅋㅋㅋ
    훈이아빠님 윤산에서 까불다가 많이 넘어졌습니다 ㅋㅋㅋ
    서쪽벽 일단 싹쿠고 있습니다 누가 한번 시범 한번 안보여주나
    구월산 준도령님~~~ㅋㅋㅋ
공지 자갈치 참가시 필독 사항입니다 새도우 2018.02.21 597
5874 모터쇼 구경갔다가 ..8 막달려 2006.05.07 723
5873 이젠그만합시다........11 피닉스 2006.05.06 2281
5872 (..)남신님이랑,,겹치네요,,,^^; 간절곶~진하 갑니다..11 황금박지 2006.05.06 737
5871 5월 7일 오전 11시 간절곶 번개염...8 southgod 2006.05.06 703
5870 이글을 오늘(월)에사 봤네요.모든 글 삭제 합니다 - 관리자 - 수구 2006.05.06 3138
5869 비가 오네요...^^^5 jackson. 2006.05.06 700
5868 이런 넘도 있어요5 날쌘 2006.05.06 612
5867 비가 오네요...^^4 jjg산적 2006.05.06 622
5866 멍멍이들의 우정10 jackson. 2006.05.06 740
5865 5월4일 벙개사진 및 뒷풀이9 변사또 2006.05.05 815
5864 출근하다가~6 ほたる™ 2006.05.04 885
5863 나도 이제 '짐승'의 반열에 ^^ ㅋㅋㅋㅋ17 쌀집잔차 2006.05.03 1051
5862 안녕하세요...7 y2kkw 2006.05.03 515
5861 삼락공원배 mtb 대회 ㅋㅋ20 천리마 2006.05.03 1200
요즘 라이딩이란게..6 알로에 2006.05.03 692
5859 이기대 도로라이딩염(5월 3일)5 southgod 2006.05.02 830
5858 메이데이 메이데이~~ 살려줘~~(메이데이 번개 후기)12 훈이아빠 2006.05.02 924
5857 5월 1일 메이데이기념 번개...그 후...16 갈매기꿈 2006.05.01 977
5856 시내관광라이딩!!!!사진8 변사또 2006.05.01 888
5855 자전거 타기 좋은 날씨네요~2 bogardan 2006.04.30 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