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답사 정모사진 3탄

jackson.2006.11.05 23:29조회 수 787댓글 8

교리 초등학교에서 출발~

일광산 테마 임도에서 오서방님과 여자친구분 ㅎㅎ

풀코스로 도신다고수고하셨슴다!

목장에서..

횡금사 가는길..

횡금사 업힐 끝  질풍노동님 수고하셨뜸니다!

일광산 정상올라가는 표지판 앞에서..등산객들이 훼손한 이정표 복구중인 낙타님

수고많심다  모당개님

인간 이정표.. 욜로빠지면 아니되어요~

도날드님과 트레이드마크 도날드네요. 오늘 점심추천 200점!!이여요

셔리 셔리 럭셔리.. 도날드님 스템에 붙박이 명품시계

철탑뒤 기장 앞바다 모습이네요

다운힐차로도 내려오기 힘들어보이는 코스 -_-

끌고오기도 힘들던데..

요기는 어디 오지의 정글같네요.. 타진 못하지만 개인적으론 이런 코스가 좋아요

누구말로는 그랜드 케니언 이라는데 ㅎ

중동에서 우울한 짹스니 특파원이였뜹니다 !

렌즈에 먼지가 끼어..

기장코스는 다양한 경치를 접할수 있어서 좋아요  (전국에서 최고같은데~)

시원한 오르내리막길

요기 작은 억새밭 사잇길만 지나면 끝이랍니다

어맛~!!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도날드님  추천 일식집에서  회덥밥을..

흐뭇한 밑반찬들과, 매운탕.. 회덥밥 다 좋았습니다

점심특선 6000원에  후식또한 어찌나 푸짐하던지~

식장 갔다 오신 훈이 아부지님과 무쟈게 손이 빠른  준토우스님

훈이아부지님  달콤한 선물 감사합니다 ~ ^L^  개그콘서트 보며 다 묵었슴다

날이 쫌 꾸물꾸물 거렸는데, 코스 잼있게 다녀왔습니다.

개인적으론 초급 여성코스가 맘에 안들지만 -_-;; 전반적으로 땅만 잘 다져
진다면  좋은 코스가 될꺼 같네요.  끌고 매는것도 산악자전거의 매력아니겠습니까

오늘 정모 참석하신 모든분들 수고하셨습니다!!

을숙도 생태공원 현장..? (by 무위비거) 이렇게 즐겁게 잔차만 타면 좋겠습니다.. (by 이미지)

• 오늘 자갈치 선수들.......집합했네요.
    고생했심더. ^^*
  • 저는 늦게 함 올라가 볼라꼬 열심히 가는데.....연합목장 바리케이트 앞에서 빵구...ㅠ.ㅠ
    펌프가 없어서....한참을 기다리는데...두리님 부자가 올라 오시더군요.
    두리님 아니었으면...아마도 8km 끌바...ㅎㅎㅎㅎ..더군다나 새로 끼운 튜브도 실빵구...
    오늘 하루는 이상하게 아슬아슬하게 넘어 가네요...
    사진 즐감 했습니다...^^*
  • 오늘 점심은 최고였습니다! ㅎㅎㅎ
    탈때는 힘들더만.. 집에와서는 재미있는 기억밖에 없네요?

오늘 재미있었어요.
    사진 잘보고 갑니다!
  • ㅎㅎ 사진감사합니다..
    밥도 맛있게먹고 이야기도많이하고 즐거운하루였습니다...ㅋㅋ
  • 아이스크림 맛있습디까?
    어제 나름 바빴던 하루였네요. 이리 저리 왔다 갔다 한다꼬...
    근데 거참 신수 훠언하네 양복 입은 양반... 완전 30대 초반삘인데...
  • 경사심한 다운힐 코스 ..다들 끌고 오시네 다행이다
    전 다들 타시는줄 알고 함 타볼려다 혼자라서 참았습니다 ㅎㅎ
    일광산 올라가는 이정표..토요일 아침엔 괜찮았는데..
    시원한 내리막길 조심하세요 가금씩 큰 돌들이 떨어져 있데요
    이번주 다들 좋은 성적 기대합니다 ㅈㅓ는 토욜 아침 한번 더 갈까합니다
  • 사진 잘 보았습니다~^^
  • 방가운분들이 모이셨네용~~~~~^^*
    참석치 못해 억수로 아쉬움이......사진 잘 보고 갑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자갈치 참가시 필독 사항입니다 새도우 2018.02.21 595
6954 기장대회 에 부산오장터 부스를 만들 예정입니다.9 juntos 2006.11.06 652
6953 림이 먹었어요. 내 돈을...4 훈이아빠 2006.11.06 495
6952 을숙도 생태공원 현장..?2 무위비거 2006.11.06 656
기장답사 정모사진 3탄8 jackson. 2006.11.05 787
6950 이렇게 즐겁게 잔차만 타면 좋겠습니다..4 이미지 2006.11.05 676
6949 기장 정모 라이딩 사진5 2006.11.05 658
6948 기장 정모 라이딩 사진---(2탄)8 kown90 2006.11.05 619
6947 오늘 모두들 반가웠습니다.5 KiTi 2006.11.05 544
6946 간절곶 GO! (월욜오전 10시 반, 경대앞)8 old boy 2006.11.05 536
6945 요즘 들어 참여율이 매우뜸한 제가 드려도 되는 말씀인지 모르겠습니다3 fingerx 2006.11.05 744
6944 오장터랑, 자갈치가 물에 빠지면 오장터부터 손내밀사람이^&^;1 calma8000 2006.11.05 675
6943 기장코스 사하구청앞10시7 피닉스 2006.11.05 678
6942 손놓고 고민만 하고 있습니다.8 동체이륙 2006.11.04 673
6941 지역적 분리를 고착화시키는 사람들에게 고하는 말씀13 훈이아빠 2006.11.04 1269
6940 <B>[정모 공지]16 붉은낙타 2006.11.04 1251
6939 [정모 공지] 5일 예상 강우량입니다~ 군고구마 2006.11.04 426
6938 목요번개는...3 firexc-이윤태 2006.11.04 747
6937 지금은 00시 47분...혼자 자갈치가다..--;;3 막가내 2006.11.04 502
6936 아직도 일하고있으신분....3 오서방 2006.11.03 546
6935 새벽 이기대 한바퀴 돌아봅니다.3 color 2006.11.03 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