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조금가면 헉헉대고 다른 사람들에게 방해가 될것으로 예상되지만
한번 열심히 타볼랍니다.
그럼, 일요일날 뵙죠. 못가게 되면 연락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의미있는 하루가 되길 바라며......
미루 wrote:
>이번 번개코스는 제가 라이딩이나 등반의 경험이 없는 전혀 새로운 코스입니다. 김현님의 표현대로라면 "묻지마" 투어쯤이라고나 할까요? 하지만 김현님이 각 코스의 초입을 가르쳐 주신다하니 그래도 많이 헤메지는 않을듯합니다...^^;;;
>이번 코스는 이전부터 여러번 라이딩 계획을 세웠으나 여러가지 이유로 무산되었었는데...이번일요일에는 무슨일이 있어도 라이딩할 예정입니다.
>
>모임 장소 : 지하철 8호선 산성역(남한산성역이 아닙니다)앞 편의점
>모임 일시 : 2000년 10월 15일 오전 10시
>필수 준비물 : 잔차, 보호장구(헬멧, 무릎/팔 보호대), 행동식, 라이트, 윈드브레이커 또는 자켓...
>
>코스는 남한산성을 출발해서 -->검단산 -->이배재 -->갈마터널 --> 곧은골 --> 새나리고개 --> 문형산(맹산) --> 능평리 --> 숯돌봉 --> 불곡산 까지의 굳은 의지와 인내가 필요한 코스를 라이딩하려합니다. 물론 지도보고 대충 선긋고 결정한 코스입니다. 예상대로 모두 라이딩할수 있을지 모르나 시간이 되는한은 예정대로 라이딩하겠습니다. 흐릿한 복사본 지도 한장에 의지해 길을 찾아가야만 하는 코스입니다. 아마도 코스의 절반정도는 자전거를 메고 다녀야 할듯합니다. 강한 인내와 투지를 가지신 라이더 여러분의 참여를 기대합니다.
>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굴비를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비가 오거나 눈(?)이 온다고해도 번개는 예정대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
>질문이 있으시면 전화(018-461-0630) 주세요...^^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