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baskin|7|1700|속초|오전10|25|70-100만|3-5|010-7744-5516|****************************************************************************
임시 공지
****************************************************************************
해외 나가본 경험은 지난 여름 관광차 일본 며칠 다녀온 것이 전부입니다. 해외 단독 투어에 관한 경험이 전무인 현실에서 gps가 있어 그나마 지리적 믿음이 있기는 하지만 길이 여러 갈래로 개발 되었다면 이 또한 현지에서 헤매야하구요 중국어도 몰라 뭐하나 제대로 될지는 미지수입니다. 그러나 열차따라 라이딩하고 돈떨어지거나 비상사태시 열차를 타는 방법은 알고 있기에 이를 이용 돌아오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해서 저로서는 큰 걱정은 사실 없습니다.
그러나 단지 저를 믿고 따라오신다면 불편은 각오하셔야하며 현지에서 무능력한 번장인 저를 욕하지 않고 서로가 의논하고 헤매며 찾아가는 과정을 즐기실 여유가 있는 분이어야 합니다.
경유지를 생각해보면 속초에서 훈춘 연길 백두산까지는 일주일 내 필수코스이나 나머진 일행들의 조언에 따라 노선 변경가능하구요 노선바뀌면 라이딩 기간도 변경 가능합니다.
페리 예약 문제로 늦어도 5월 말까지는 인원이 정해져야하기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관심 있으신 분 리플 달아주세요.
-출발지 및 날짜 : 전날 서울 광나루역 -> 속초 220km 자전거로 갑니다.
속초(동춘페리) 러시아 자르비항경유 중국(훈춘)도착, 7월 말쯤
-소요기간 : 가는데, 오는데 배로 각각 하루씩(2일) + 라이딩(13일) = 15일
1안) 속초->백두산->속초 : 약 7일 (속초->백두산 구간만 라이딩)
2안) 속초->백두산->인천 : 약 15일
3안) 속초->백두산->기타 : 약 15일
-경유지: 속초-훈춘-도문-연길-룡정-화룡-이도백하-백두산-중국서쪽으로-탕구항-인천
(속초->백두산 구간의 라이딩 정보는 비교적 정확하나 그 이후 정보는 아직 미지수임)
-하루평균이동거리:120km(국도 기준. 도로 및 임도의 상태에 따라 변경 가능)
-비상사태시: 주로 철도를 끼고 달리며 라이딩이 어려울 때 철도 이용 귀국.
-배값 포함 모든 경비 15일 기준 : 최하 70만원 - 최대 100만원 (비상금 각자 )
배값 왕복(300000) + (하루식사15000 + 일인숙박15000)*13 = 약 70만원
-최대라이딩 인원 : 3명이 좋겠고요 상황에 따라 5명도 고려중입니다.
*참가 원하시는 분은 위 1안)-3안)중 택일하시고 가능한 출발일을 적어주시면 더욱 좋구요.*
*참고로 국내 유명 여행사 찾아가 며칠전 상담했더니 속초-백두산-속초(페리이용) 6일코스 80만원 견적 나오더군요. 가이드 팁 및 여권 비자 비용 포함 일체 모든 비용입니다. 제일 안전한 여행일 것 같더군요. 라이더 15인 모집해야하고 훈춘 도착 후 라이딩 시작 백두산까지 우리 태울 버스와 가이드는 서포트 위해 자전거 뒤를 졸졸 좇아오는 게죠. 그러나 맘 접었습니다. 재미없겠다 싶었죠.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