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baskin|9|70-80|육사정문|06:00|26|무|무제한|010-7744-5516(7시이후pm)|- 드러가며
정해 놓고 보니 기분이 몹시 좋습니다. 새로운 코스라는 점이 첫째요, 수종사 입구부터 약 3km내외 된다는 업힐이 쥬금이라는데... 바로 울팀의 진정한 업힐 순위를 가늠하는 중요한 잣대가 되리라 여겨짐이 둘째고 전체적인 코스 군데군데 업힐다운 것이 여러 개있음이 마지막입니다.
그동안 기다려도 오지 않는다느니, 무능력하다느니, 업힐에서도 이젠 끝이라느니 온갖 번장에 대한 수모 다 들으며 이날을 기다려왔습니다.
교회 늦는다고 핑계대는 사람 밉습니다. 울팀 중간 회식 삭제하믄 딱 시간 맞습니다. 정 불안하시믄 편법이지만 망우리고개 주차장이나 뭐 그런 곳에 사정하고 파킹하시믄 더욱 시간 안전하겠죠. 사실 잔차로 예배시간 느즈믄 전 라이딩 끝입니다. 해서 죽을 각오하고 감행하는 서바이버 레이싱입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지각은 제 생존을 위태하게하는...
기다림 없습니다. 코스도 아래 밝힌 것이 전부구요. 낙오하면 개인사정입니다. 라이딩중 핸폰 메시지로만 전달 요망이구요.
지난 주 제가 장거리 테스트 겸 배낭을 약간 무겁게 했더니 정말 허리 빠지는 줄 알았습니다. 역시 몇 주 팀을 못 뵜더니 그새 상황파악 잊었나 봅니다. 이번엔 배낭 업슴다.
참고로 수종사(운길산) 찾아가는 코스 정확히는 모르지만 대략 샛터에서 양수대교 도착 2/3지점 우측으로 가면 있는 듯 하구요, 작은 다리 지나면 될 것 같습니다. 운길산가는 코스에 수종사가 있답니다. 길가에 이정표가 있다는 군요. 만약 번장이 길을 헤맬 경우 휴식 때 번장이 쏩니다.
- 라이딩스타일
개별 무차별 레이싱 모드.
- 타야
눈 감고 양심 판단
- 라이딩코스
육사정문 - 퇴계원 - 금곡(?) - 남양주시청 - 마치터널 - 마석 - 샛터(?)======> 양수리 방향 - 수종사업힐(운길산) - 양수리 - 팔당댐 - 덕소 - 구리 - 망우리고개 - 신내동 - 육사정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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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 공지(이번주 9월 25일 토요일 라이딩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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혹, 많은(?) 분들 금주 토요일 휴무로 아침에 한가롭게 오전 방콕하실 분들 무료함 달렐 차원의 라이딩 기획하려합니다. 토요일 오전 6시 육사 앞에 모여 라이딩 진행하려구요. 코스는 강촌왕복(120km), 수종사왕복(70km), 배후령(10km언덕, 왕복 200km)아니면 청학동 싱글코스(1시간 코스, 헤맬가능성 50%)도 좋구요. 일단 시간 되시는 분 리플달아주세요 아래 항목중 택 1
1. 06:00 - 09:00 수종사, 청학동,
2. 06:00 - 10:00 강촌
3. 06:00 - 15:00 배후령(업힐만10km)
가능하면 높은 번호를 선택 해 주시고 최종 팀라이딩 코스 결정은 낮은 번호로 하겠습니다.
Warning : 오차범위 2시간.
Riding mode : forward wonderful tourism and membership. nanver race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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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공지(토요일 강촌 라이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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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참가자 : channy21, bikepark,왕이야,cooltex, musso, kwakids 6명
2. 06:00 칼 출발 (지각자는 대중교통 이용 알아서 합류 요망)
3. 인터벌과 낙오자없는 팀라이딩(결국 최저 기량 라이더 기준으로 라이딩 명심 요망)
4. 장거리 팀라이딩 감안 배낭 무착용 권장
5. 필수도구 분담
bikepark : 펑크수리(펌프, 패치, 본드)
kwakids : 체인수리(체인 커터기, 체인핀, 펜치)
channy21 : 디지털카메라(번장 것으로 지참)
* 위 3명은 안장 가방이나 배낭이 있어야 함. 모두 없을 시 리플 다시고 상황되시는 분이 역할 담당 요망
6. 속도제한
평지: 30-35 km/h,
업힐,다운: un_limited km/h,
* 업힐 정상과 다운 밑 그리고 터널 시작구간은 반드시 팀원 정렬후 팀라이딩으로 진행.
7. 행동식
각자 자기 것만 최소 무게, 최소 필요량 준비
8. 휴식
formal : 청평지나 <에덴휴게소> 5 mins, 강촌 24시해장국<조식>
umforaml : 번장이 지치면 anytime, anywhere
9. 촬영
- 에덴휴게소
- 24시 해장국 도착 직전 개별 라이딩 촬영 후 각자 입실
- 강촌->경강역 팀라이딩
10. 바퀴 : 1.8이상이며 미만은 회비 오천냥 추가.
11. 반드시 *뒤*깜*박*이* 달고 건전지 확인할 것.
12. 추월 절대 금지.
- 선두 교체시 반드시 선두가 일차선 방향으로 약간 이동 후 수신호.
- 인위적 추월시 반드시 소리로 앞뒤사람에게 의사표시
13. 팀라이딩이지만 반드시 뒤라이더는 전방 시야 확인 필수.
14. 사거리 진입시 반드시 노랑(주황),빨강 신호에서 정지하고 파란 신호라도 반드시 서행하고 선두가 미리 인터벌로 진입로 확보하여 <통과수신호>후 라이더는 빠른 속도로 사거리통과. 수신호자가 후미에 합류할 때까지 사거리 통과 후 서행.(매우중요)
15. 돌아올 때 새터에서 양수리 방향으로 진행하며 수종사 입구만 확인하고 돌아옵니다.
16. 선두는 반드시 전방 교통 및 로면 확인 후 이상 징후 발견시 수신호 및 소리로 서행 및 정지 신호 지휘 활 것
17. 라이더간격
- 평지
매우 민감한 문제입니다. 30cm내외로 좁게 유지해야하지만 로면의 상태 및 자동차 행렬의 변수 그리고 상호 알피엠이 일정해야함을 고려 좁게 유지하되 신중을 요하여주십시오.
- 다운
간격 최대 20미터 이상 넓히고 내려와 서행하며 평지 간격으로 정렬
-업힐
추월이 유일하게 가능하며 맘껏 힘차게 레이싱.(장거리 염두 각자 오버페이스 염두)
* 더욱 중요한 점은 선두의 안전을 염두에 둔 라이딩 진행입니다. 해서 누구던지 선두자는 특별히 염두 요망
*팀라이딩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각자 위 사항을 명심 요망.
*특히 모두가 교대로 선두할 것이므로 선두자는 반드시 뒤 라이더의 안전을 최우선시하여 라이딩 지휘할 것.
*안전이 최우선이므로 민폐를 떠나 신체적 이상 및 이상 기후 발견 즉시 앞뒤 통보하고 정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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