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baskin|10|220|육사정문|06:00|9|34000원|3-5|010-7744-5516|강원도 일대 오전 40% 오후 60% 주로 우리가 오후에 이곳을 지날 예정인데... 고개가 많아 다운에 위험요소가 너무 많아 취소하게되었습니다. 제 맘이 너무 그렇습니다. 모든 분들께 정말 죄송하구요. 연기인지 완전 포기인지는 좀 더 있어야겠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 앞으로 5일 동안의 연습 시간이 남았군요. 현재 저와 팀라이딩 가능한 세 분의 참석의사가 있구요 새로운 분들과의 팀라이딩 경험도 거의 없어 어려움이 많습니다. 어떤 분이 참여하실지 모르는 지금의 현실에서 일단 서로의 평속이 맞는 라이더들끼리 팀라이딩으로 움직이도록 하겠습니다. 따라서 저와 팀라이딩 처음 경험하는 라이더라면 친한 한 분 더 함께하시어 라이딩 참여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마지막으로 팀라이딩에 낙오하시는 분은 대중교통이용 돌아오는 경우나 솔로 라이딩 염두 요망입니다.
**********************************************************************
태릉 -> 춘천 -> 속초 라이딩 공지
***********************************************************************
1. 참가자 : 아래 리플달아주세요.(목요일까지)
2. 06:00 칼 출발
3. 인터벌없는 팀라이딩(결국 평속 기준으로 라이딩 명심 요망)
4. 장거리 팀라이딩 감안 배낭 무착용 권장
5. 필수도구 분담 (3명 기준)
라이더1 : 펑크수리(펌프, 패치, 본드)
라이더2 : 체인수리(체인 커터기, 체인핀, 펜치)
라이더3 : 카메라(구급약)
* 위 3명은 안장 가방이나 배낭이 있어야 함. 모두 없을 시 리플 다시고 상황되시는 분이 역할 담당 요망
6. 속도제한
평지: 30-35 km/h,
업힐,다운: un_limited km/h,
* 업힐 정상과 다운 밑 그리고 터널 시작구간은 반드시 팀원 정렬후 팀라이딩으로 진행.
7. 행동식
각자 자기 것만 최소 무게, 최소 필요량 준비
8. 휴식
formal : 강촌 휴게소<조식>, 세월교 근처, 배후령 넘어 휴게소, 원통시내, 한계령삼거리,야~미시령이다.
umforaml : 번장이 지치면 anytime, anywhere
9. 바퀴 : 1.75이하.
10. 반드시 *뒤*깜*박*이* 달고 건전지 확인할 것.
11. 추월 절대 금지.
- 선두 교체시 반드시 선두가 일차선 방향으로 약간 이동 후 수신호.
- 인위적 추월시 반드시 소리로 앞뒤사람에게 의사표시
12. 팀라이딩이지만 반드시 뒤라이더는 전방 시야 확인 필수.
13. 돌아올 때 새터에서 양수리 방향으로 진행하며 수종사 입구만 확인하고 돌아옵니다.
14. 선두는 반드시 전방 교통 및 로면 확인 후 이상 징후 발견시 수신호 및 소리로 서행 및 정지 신호 지휘 활 것
15. 라이더간격
- 평지
매우 민감한 문제입니다. 30cm내외로 좁게 유지해야하지만 로면의 상태 및 자동차 행렬의 변수 그리고 상호 알피엠이 일정해야함을 고려 좁게 유지하되 신중을 요하여주십시오.
- 다운
간격 최대 20미터 이상 넓히고 내려와 서행하며 평지 간격으로 정렬
-업힐
추월이 유일하게 가능하며 맘껏 힘차게 레이싱.(장거리 염두 각자 오버페이스 염두)
16. 져지
낮은 기온으로 긴 져지로 출발 권장 윈드점퍼 준비.
17) 속초 시외버스터미널 도착 즉시 마지막차 예매를 해야 하며 혹 예매 불가시 다음날 올라올 수도 있으니 일단 일요일도 비워두세요.
18) 참가비는 돌아올 때 시외우등버스비(18000) + 아침점심(만원) +사우나(6천) 총 34000원 정도 되겠습니다.
19) 시외버스 짐 칸에 잔차 약 6대 싣고 갈 수 있습니다. 물론 앞뒤 바퀴 빼고 사이사이 옆 가게에서 구한 종이박스 대구요. (잔차 기스 생길 가능성 있습니다. 아니면 잔차 분리 넣을 수 있는 보자기 판매합니다. 약 3만원 인가 하구요 저도 이틀전 이 것 이용해서 어깨에 매구 전철 탔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하면 막차 시외버스라 자리비면 빈 자리에 넣고 타면 되겠죠. 참 그리고 이 보자기는 잔차 물통 넣는 곳에 딱 껴집니다. 크기와 부피 물통과 거의 똑깥다고 보시면 됩니다.
* 더욱 중요한 점은 선두의 안전을 염두에 둔 라이딩 진행입니다. 해서 누구던지 선두자는 특별히 염두 요망
*팀라이딩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각자 위 사항을 명심 요망.
*특히 모두가 교대로 선두할 것이므로 선두자는 반드시 뒤 라이더의 안전을 최우선시하여 라이딩 지휘할 것.
*안전이 최우선이므로 민폐를 떠나 신체적 이상 및 이상 기후 발견 즉시 앞뒤 통보하고 정지*
- 경유지 소개
(0 km) 육사 정문
(12km) 남양주시청
(20km)마석
(24km)화도휴게소
(30km)대성리역
(38km) 청평검문소
(59km) 강촌 <<조식>>
(69km) 의암터널
(96km) 세월교
(108km) 배후령정상 오봉산휴게소 (10km언덕)
(116km) 추곡령/추곡터널 (4km언덕)
(151km)송청삼거리
(160km) 광치령/광치터널 (5km언덕)
(178km) 원통<<중식>>
(200km) 용대리 (미시령삼거리)
(210km) 미시령(6km언덕)
(220km) 속초시외터미널 <<석식>>
*******************************************************************
백업차량 지원 1대
예정 참가자 번장 포함 5명.
아울러 백업차량 기름값, 예매 불가시 민박비 그리고 저녁 식사비는 번장이 완주하면 모두 쏩니다.
최종공지 10월 8일(금) 12:00에 올립니다.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