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baskin|6|60|녹천교밑<서쪽>|06:30|5|무|무제한|010-7744-5516|몸이 좀 좋아졌습니다. ㅎㅎㅎ. 하루살이님과 일러뷰님 뒤 쫓아가다 옛 스타일이 새록새록... 제가 수-금까지 출장으로 잔차는 못타지만 현지에서 스트레칭으로 최상의 컨디션 조절 해볼라구요. 8월초쯤 후배랑 동해출발 러시아경유 중국 훈춘 라이딩 시작으로 백두산 갑니다. 거리는 편도 대략 280km에 7일 소요로 하지만 변수는 있겠죠. 조운 정보 주실 분 쌍수들고 환영합니다.
* 선두 교대로 5분씩 합니다.
* 성산대교 밑에서 간식먹으며 잡담합니다.
********** 라이딩 주의사항 **************
1. 급브레이크는 사망이다.
2. 최고속도는 로면, 시야 확보 및 보행자 없을 시만 가능.
3. 팀이 아닌 자신의 페이스 조절이 건강에 제일이다.
4. 선두자는 반드시 팀 전체의 안전을 책임져야하며 따라서 어떠한 경우라도 돌출부분 또는 전방 확인 불확실 시 서서히 속도를 늦추거나 정지키 위해 손짓(오른팔을 펴 아래로 내린다)으로 조정한다. 또한 보행자 있을 시 보행자 옆으로 양팔간격 이상으로 떨어져 달리거나 간격 좁을시 반드시 속도를 늦춰야함.
5. 선두 뒤 라이더들은 반드시 수시로 고개를 내밀어 선두 전방을 예의 주시하여 자신의 안전 영역을 별도로 확보하며 달려야한다. 따라서 안전을 선두에 의지하지 말아야한다.
* 기다림 없구요.
* 선두와 현격한 차이자는 거북선 나루터 또는 한강철교에서 유턴 요망
* 중도 포기 후 귀가자는 번장에게 문자메세지 전달 요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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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날 일기예보 40%이상 우천시 번개 자동 취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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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두 교대로 5분씩 합니다.
* 성산대교 밑에서 간식먹으며 잡담합니다.
********** 라이딩 주의사항 **************
1. 급브레이크는 사망이다.
2. 최고속도는 로면, 시야 확보 및 보행자 없을 시만 가능.
3. 팀이 아닌 자신의 페이스 조절이 건강에 제일이다.
4. 선두자는 반드시 팀 전체의 안전을 책임져야하며 따라서 어떠한 경우라도 돌출부분 또는 전방 확인 불확실 시 서서히 속도를 늦추거나 정지키 위해 손짓(오른팔을 펴 아래로 내린다)으로 조정한다. 또한 보행자 있을 시 보행자 옆으로 양팔간격 이상으로 떨어져 달리거나 간격 좁을시 반드시 속도를 늦춰야함.
5. 선두 뒤 라이더들은 반드시 수시로 고개를 내밀어 선두 전방을 예의 주시하여 자신의 안전 영역을 별도로 확보하며 달려야한다. 따라서 안전을 선두에 의지하지 말아야한다.
* 기다림 없구요.
* 선두와 현격한 차이자는 거북선 나루터 또는 한강철교에서 유턴 요망
* 중도 포기 후 귀가자는 번장에게 문자메세지 전달 요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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