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4 를 몇달 탄느낌을 적어 봅니다.
먼저 스펙은 완성차와 거의 흡사합니다.
앞샆 시드레이스, 리어샥 폭스rl 입니다.
구동계열은 xt,xtr 조합에 브레이크 아비드 디지트 티탄입니다.
먼저 도로 주행은 만족입니다. 풀샥이지만, 레이스용 풀샥이라 그런지
잘 나가더군여. 그리 쓸모는 없지만 잠금장치가 핸들바에 있어 수시로
조절 합니다. 무게도 11,5킬로로 적당합니다. 솔직히 도로에선 어떤 잔차던
간에 잘 나간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풀샥이면서도 하드테일과 같은 기능을
느낄수 있다는게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산에서는 솔직히 불안합니다. 이스턴 카본 라이져 바를 쓰기 떼문에, 컨트롤은 괜찮은데, 에어샥을 써서 그런지, 점 튀는듯한 느낌 입니다. 솔직히 업힐에선 하드테일 안부럽지만, 따운힐에선 불안 하더군요... 하지만 바위산만 아니라면 어디던 끝내 줍니다..
가격대에 비해서 스펙이 참 맘에 듭니다. 솔직히 다른 잔차에선 이정도 스펙나오기 힘들져...
역시 4바 렝키지를 도용 했기 떼문에 느낌들이 비스무레 한것 같습니다.
암튼 저로선 상당히 좋습니다. 산과도로 100% 센트 만족할 잔차는 아니지만,
아차산 따운힐 코스가 아닌바에야 이정도 잔차면 어디든 잘갑니다. 점프나 트라이얼은 삼가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하지만 레이싱에 재미는 정말 부드럽고 아기자기 합니다. 그래도 khs 탑모델인데 이름갚은 해야 되니까여...
먼저 스펙은 완성차와 거의 흡사합니다.
앞샆 시드레이스, 리어샥 폭스rl 입니다.
구동계열은 xt,xtr 조합에 브레이크 아비드 디지트 티탄입니다.
먼저 도로 주행은 만족입니다. 풀샥이지만, 레이스용 풀샥이라 그런지
잘 나가더군여. 그리 쓸모는 없지만 잠금장치가 핸들바에 있어 수시로
조절 합니다. 무게도 11,5킬로로 적당합니다. 솔직히 도로에선 어떤 잔차던
간에 잘 나간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풀샥이면서도 하드테일과 같은 기능을
느낄수 있다는게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산에서는 솔직히 불안합니다. 이스턴 카본 라이져 바를 쓰기 떼문에, 컨트롤은 괜찮은데, 에어샥을 써서 그런지, 점 튀는듯한 느낌 입니다. 솔직히 업힐에선 하드테일 안부럽지만, 따운힐에선 불안 하더군요... 하지만 바위산만 아니라면 어디던 끝내 줍니다..
가격대에 비해서 스펙이 참 맘에 듭니다. 솔직히 다른 잔차에선 이정도 스펙나오기 힘들져...
역시 4바 렝키지를 도용 했기 떼문에 느낌들이 비스무레 한것 같습니다.
암튼 저로선 상당히 좋습니다. 산과도로 100% 센트 만족할 잔차는 아니지만,
아차산 따운힐 코스가 아닌바에야 이정도 잔차면 어디든 잘갑니다. 점프나 트라이얼은 삼가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하지만 레이싱에 재미는 정말 부드럽고 아기자기 합니다. 그래도 khs 탑모델인데 이름갚은 해야 되니까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