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시죠? 주말 오훈데 비가오네요...
이번에 처음으로 엠티비를 시작하려고 하는데..
인터넷에서 알아보니까
정말 많은 그리고 너무도 자세한 설명들이 많네요..
제가 처음 예산은 50만원 정도.. 그리고 필수적인 안전장비까지 60만원 까지
생각하고 있어요..그런데 아시는 형이 엠티비 선수이신데 보호장구랑 기타 액세서리는 선물해 주시겠다고 하셔서..돈 여유가 조금더 생겼습니다.
엠티비가 차체, 포크, 기어 이런게 중요하다고 하는데..
마린은 좋은 모델 갔습니다..
개인적으로 특별히 산을 탈 생각은 없는데
출퇴근용 과 가끔 여가 활동(MTB-한달에 한번정도..) 정도를 생각하거든요..
마린은 60만원정도의 모델인데..
미나토우 포크의 성능도 믿을만 하고 지명도 있는지..그리고 앞 변속기와 뒷 변속기의 레벨이 다르네요..뒷 변속기만 데오레급이던데 상관 없을까요?
이번에 한번 구입하면 적어도 2~3 년정도는 타고 싶은데요..
사실 가격이 저렴한 GT의 아발란체 2.0과 KHS의 ALITE 500도 생각중인데요
이 세모델가운데는 어떤것이 좋을까요?
이번에 처음으로 엠티비를 시작하려고 하는데..
인터넷에서 알아보니까
정말 많은 그리고 너무도 자세한 설명들이 많네요..
제가 처음 예산은 50만원 정도.. 그리고 필수적인 안전장비까지 60만원 까지
생각하고 있어요..그런데 아시는 형이 엠티비 선수이신데 보호장구랑 기타 액세서리는 선물해 주시겠다고 하셔서..돈 여유가 조금더 생겼습니다.
엠티비가 차체, 포크, 기어 이런게 중요하다고 하는데..
마린은 좋은 모델 갔습니다..
개인적으로 특별히 산을 탈 생각은 없는데
출퇴근용 과 가끔 여가 활동(MTB-한달에 한번정도..) 정도를 생각하거든요..
마린은 60만원정도의 모델인데..
미나토우 포크의 성능도 믿을만 하고 지명도 있는지..그리고 앞 변속기와 뒷 변속기의 레벨이 다르네요..뒷 변속기만 데오레급이던데 상관 없을까요?
이번에 한번 구입하면 적어도 2~3 년정도는 타고 싶은데요..
사실 가격이 저렴한 GT의 아발란체 2.0과 KHS의 ALITE 500도 생각중인데요
이 세모델가운데는 어떤것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