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ac-2에 대해, ^_^

........2002.06.17 19:50조회 수 1176댓글 0

    • 글자 크기


타잔님께서 남기신 글입니다.
:  에..모양은 NRS나 별 차이 없지만 용도나 성능은 차이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근데....앞샥의 트레블이 큰 관계로 일반 주행성능이나 업힐시 비교적 힘들다고 들었는데요. 트레블을 작게 조절하면 괜찮지 않을까요? 글고...물론 하드테일에 비해선 속도면이나 주행성이 떨어지겠지만 일반 잔차랑 비교해서..떨어진다는 것은 절대 아니겠죠?^^;
:

예, AC-2의 경우, 일단은 프리라이딩용 자전거기때문에, 가벼운 편은 아닙니다만,
보통의 프리라이딩 컨셉보다는 약간 다운힐에 다가선 느낌이랄까요,
앞샥 사일로는, 80mm까지 트레벌을 조정할 수 있어서,
포장도로에서 쏘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AC-2에 들어가있는 부품들 대부분이 경량화보다는 강성에
중점을 둔 녀석들이라, 자전거 무게는 어쩔 수 없지요,
개인 취향에 따라 튠업을 한다면 AC-2의 성능 향상은 비약적일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워낙에
AC-2가 채용하고 있는 titec의일련의 제품들, 거의 흉기에 가깝습니다,
또 다운힐 시합이나 절벽 뛰어내리기에나 사용됨직한 녀석들이라,
심하게 라이딩하지 않는분에겐 오바의 느낌이 있지요,
게다가 표준장착된 미쉐린 2.5 타이어도,,
다운힐 타이어에 가까운 녀석이라 무진장 힘듭니다,
그립력하고 충격 먹어주는건 예술이지만,,,
어찌되었던, 잘 만들어진 차고,
이것저것 튠업만 하면 돈 들어간 만큼의 성능을 뽑아낼 수 있다고 할까요,,
제가 타본 차중에 이만큼 맘에 드는 녀석은 처음입니다,,

단점은 시트포스트를 27.5짜리로 어댑터 끼워서 나오던데,,,
어댑터의 질감이 영 맘에 안들더군요,,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
1999.08.09 조회 4724
........
1999.08.09 조회 3310
........
1999.08.09 조회 3744
........
1999.08.09 조회 3730
........
1999.08.09 조회 3636
........
1999.08.09 조회 4278
........
1999.08.09 조회 3351
........
1999.08.09 조회 3629
........
1999.08.09 조회 3532
........
1999.08.09 조회 2997
........
1999.08.09 조회 3157
........
1999.08.09 조회 2906
........
1999.08.09 조회 3743
........
1999.08.19 조회 3092
........
1999.08.21 조회 2596
........
1999.08.23 조회 2395
........
1999.08.26 조회 4344
이전 1 2 3 4 5 6 7 8 9 10... 172다음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