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얀트 가족이 또늘었군요 ^^
프레임이 6061로 같은걸로 알고 있쉼돠.
휠셋과 데오레 업글은 나중에 산에 갔다온후 아~안바꾸면 바로 골로가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면 바꾸세염. 아니면 뽀사지면 바꾸시든지영.
저도 24단 유콘 공장출고 그대로 버전인뎁 산에가서 젤 첨 산에 올라갔을때 업글의 필요성을 느낀부분은 브레끼(살고싶으니까)와 타야(미끌어지니까) 더군요. 근데 저의 게으름+돈 문제로 아직도 공장출고버전으로 버티고 있는데 뭐 별문제는 없습니다 ^_^;;
진짜 문제는 업힐시 1분도 제대로 버티지 못하는 제 체력이져 흑....
유콘이 림이 약하기로 유명하다든데.. 글쎄 저는 아직 못느끼겠더군요.
점프나 드롭을 아직 안해봐서 그런가 히히! 음..절대 안해야지 ㅋㅋ
링컨에 알터스 던가요? 알터스 좋와여 ^^;
>dm-as2500 타다가 드디어 소위 mtb를 샀습니다.
>속아서 산 AS-2500을 타는 동안 정말 힘들었습니다. 스윙암이 스틸이라니... 무게중심이 뒤에 있어서 언덕 올라갈 때 정말 죽을 지경이었습니다.
>
>역시 틀립니다. 패달을 밟으면 쭉쭉 나가는게... 디자인도 너무 이쁘고...
>춘천에는 유콘이 없어서 링컨으로 했거든요. 돈도 없었구...
>
>일단 살 때 당시 샾에서 금속 패달(알루미늄인지는...)로 교체하고 헨들은 알루미늄 라이져바로 교체는 했습니다만(라이져가 편하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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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부터 중요한거. 링컨이랑 유콘이랑 프레임이 틀린가요? 이구아나 보니까 프레임에 서 있는 스펙은 똑같던데... 링컨에다가 데오레급으로 업그레이드 한다면 우습게 들릴까요? 그리고 산에 올라가려고 하거든요... (물론 휠셋도 바꿔야 하겠죠...) 막상 타 보니까 링컨도 꽤 좋던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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