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는 사십 중반이구 173에 80 나갑니다.
지금 아팔란치아 이슈 ex타고 있습니다.산을 탈때나 다운 시 큰 불편을 느끼지 못하고 잇습니다.하지만 아들이 타는 차는 영 아니라서 이번에 아들에게 아팔란치아를 넘겨주고 새차를 장만하려 합니다.정말 거금이 들어가는 것이라서 집사람 몰래 꼬불친 자금으로 합니다.
그래서 많은 알바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어떤분은 nrs를 권하시고 또 어떤분은 트랙 fuel 90과 비교조차 안된다고 말씀하시는데 ..
제가 두차를 직접 타보면 좋겠지만 여기는 시골이라서 제가 직접 타볼기회가 없서서 그럽니다.
트랙 퓨얼 90과 NRS2는 가격도 비슷하고 성능도 엇비슷한 것 같은데 ...
지는 한 10년 이상 탈려고 하니까 ~(돈이 업서서...) 내구성과 a/s 를 고려하셔서 추천 좀 해주십시요 ~
지금 아팔란치아 이슈 ex타고 있습니다.산을 탈때나 다운 시 큰 불편을 느끼지 못하고 잇습니다.하지만 아들이 타는 차는 영 아니라서 이번에 아들에게 아팔란치아를 넘겨주고 새차를 장만하려 합니다.정말 거금이 들어가는 것이라서 집사람 몰래 꼬불친 자금으로 합니다.
그래서 많은 알바님들의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어떤분은 nrs를 권하시고 또 어떤분은 트랙 fuel 90과 비교조차 안된다고 말씀하시는데 ..
제가 두차를 직접 타보면 좋겠지만 여기는 시골이라서 제가 직접 타볼기회가 없서서 그럽니다.
트랙 퓨얼 90과 NRS2는 가격도 비슷하고 성능도 엇비슷한 것 같은데 ...
지는 한 10년 이상 탈려고 하니까 ~(돈이 업서서...) 내구성과 a/s 를 고려하셔서 추천 좀 해주십시요 ~
따라서 90과는 약간 차이가 있을수있습니다.
우선 브랜드에 있어서는 퓨얼이 우세합니다.
아무래도 더 고급차를 탄다는 느낌을 가질수 있고, 타시는분께서 그런면을 중시하신다면 트랙이 가진 브랜드 이미지는 무시할수 없는 부분이겠지요.
그런데 가격이 비슷하지가 않습니다.
NRS2의 소비자가격은 230이고 퓨얼은 370입니다. 아무리 작게잡아도 실구매가에서 60만원정도 차이가 납니다.
그리고 바빙문제는 NRS쪽이 우세합니다.
퓨얼은 적당한(?)바빙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상급모델인 퓨얼100은 리어샥이 락장치가 된 상급모델을 사용하고있지요.
NRS는 팀프레임도 잠금장치는 없습니다.
그만큼 바빙부분에 있어서는 NRS가 자신이 있다는 소리겠지요.
두 모델의 승차감은 전 퓨얼쪽을 들어주고싶습니다.
NRS는 하드한 느낌이 들죠. 물론 그렇다고 하드테일처럼 딱딱한 느낌은 아닙니다.
아... 무게면에서는 퓨얼이 또 유리할수 있겠군요. NRS는 브레이크도 디스크이고하니...퓨얼은 림브레이크입니다.
적다보니 변함없이 어정쩡한 답변이군요. ^^;;
아는 수준이 이정도 뿐이라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