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금 i-Drive Team차를 타고 있습니다만, 살인잔차님의 의견에 동감합니다.
Rear Sus의 부드러움 및 주행시(특히 업힐시)의 탄탄하게 받쳐주는 패달링, 다운힐시에 느껴지는 안정감...그리고 무엇보다 맘에 드는 건 절대 무거운 잔차가 아니라는 점입니다.
저도 아직 이걸로 바꾼 후 그다지 많은 라이딩을 해보지 못해서 보다 상세한 소감을 남기기엔 부족하지만, 향후 추가적인 Review를 올리겠습니다.
::: 리뷰게시판에 올라오는 질문은 모두 삭제합니다 :::
스페셜라이지드 레이싱 HT는 가급적 최신형으로 구입하시길,,,
전기 자전거 입문기,
자이언트 트랜스X
나의애마 2004년생 후지블릿
4개월만에 써보는 메리다 96 카본 프레임 시승기...
자전거좀봐주세요 SCOTT NITROUS 30
저의 2번째 잔차~
처음으로 산 Mtb~~Scott Boulder
2010 스페샬라이즈드 스텀점퍼 FSR 콤프
벤쉬 몰핀 사용기.
내 라이딩 스타일에 맞는 자전거 (스캔 티탄 빈슨메시프)
어라?? 글이 어디?
제이미스 다카 사양
제이미스 다카 초보 시승기입니다.
리치와 플렉서스
매리다 미션 2000-D
2001 GT zaskar team
2008년 스카펠 팀차에 속도계 달기
08년 NEW RC 30 사용기 후기(지니어스와 비교)
GT 생숀 1.0 사용기 - 2 (첫 산악라이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