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속초 왕복투어 다녀왔습니다.
그제 미시령 올라가다가 ELO 밧데리가 나가서
100MM의 트러블이 있는 놈을 그냥 타고 올라갔습니다.
락 안 잠그면 기어 2단은 더 먹습니다. (제꺼 앞 크랭크 2장짜리입니다)
물론 밧데리가 나갔을때 락이 풀리게 만든건 잘 한겁니다.
다운힐을 못하는거 보단 업힐을 힘들게라도 하는게 낫죠.
하여간에..하필이면 때 맞춰서 미시령 업힐에서 밧데리가 나가서
저도 맛이 갔습니다. 쩝.
9V 밧데리..구하기도 쉽지 않더군요.
원래 오리지날에 들어있는게 미국에서만 구할 수 있는 물건입니다.
울트라라이프 인가 하는건데..이게 보통 밧데리 수명의 10배정도
된답니다. 청계천 가서 알아보니 국내에는 수입을 안 한답니다.
그래서 두달전에 듀라셀 알카라인으로 갈았는데 이 지경입니다.
전자식 레프티 정말 편합니다. 스캘펠한테 점수를 줄때 레프티한테 50점을 주고 프레임에 50점을 준다면 이 전자식 버튼이 그중에 30점은 차지합니다.
그러던 전자식이..한번에 배신을 때려버렸습니다. 음..너무 편한걸 찾지 말라는
게시인듯 합니다.
그제 미시령 올라가다가 ELO 밧데리가 나가서
100MM의 트러블이 있는 놈을 그냥 타고 올라갔습니다.
락 안 잠그면 기어 2단은 더 먹습니다. (제꺼 앞 크랭크 2장짜리입니다)
물론 밧데리가 나갔을때 락이 풀리게 만든건 잘 한겁니다.
다운힐을 못하는거 보단 업힐을 힘들게라도 하는게 낫죠.
하여간에..하필이면 때 맞춰서 미시령 업힐에서 밧데리가 나가서
저도 맛이 갔습니다. 쩝.
9V 밧데리..구하기도 쉽지 않더군요.
원래 오리지날에 들어있는게 미국에서만 구할 수 있는 물건입니다.
울트라라이프 인가 하는건데..이게 보통 밧데리 수명의 10배정도
된답니다. 청계천 가서 알아보니 국내에는 수입을 안 한답니다.
그래서 두달전에 듀라셀 알카라인으로 갈았는데 이 지경입니다.
전자식 레프티 정말 편합니다. 스캘펠한테 점수를 줄때 레프티한테 50점을 주고 프레임에 50점을 준다면 이 전자식 버튼이 그중에 30점은 차지합니다.
그러던 전자식이..한번에 배신을 때려버렸습니다. 음..너무 편한걸 찾지 말라는
게시인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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