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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년식 게리피셔 슈가 1 프레임 사용기

sh21972004.10.02 22:58조회 수 3543추천 수 1댓글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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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년에 5월에 부품들을 사모아 직접조립했습니다
몇개월간 라이딩 하면서 느낀점을 간략하게 적어 보겠습니다.

1.  장 점
>>>>   긴 탑튜브로 도로및 산악라이딩시 업힐능력 및 직진능력 탁월
>>>>   싱글 피봇 방식인데도 불구하고 바빙이 거의 없음
>>>>   리어부분 체인 및 시트스테이 부분이 카본으로 이루어져
            잔 충격흡수능력이 매우높음
2.  단  점
>>>>   이상스러우리만큼 도색과 데칼의 부착상태가 매우약해
            작은충격이나 긁힘에도 쉽게 긁힘이생김
>>>>   장점이자 단점인 긴탑튜브로 인해 싱글코스에서의 조작이
            타모델에 비해 조금 힘든편임 <적응 하면 괜찮음>

슈가1 의 클라우드 나인샥은 슈가팀모델에 쓰이는 폭스 플룻샥보다
조금 딱딱한 느낌이있지만 카본으로 이루어진 체인및 시트스테이를 쓰는
슈가1 이나 슈가팀 프레임에는 극히개인적 소감이지만 클라우드 나인샥이
최상의 궁합인듯 합니다.  
도색만 강하게 나왔다면 큰 단점없이 만족할수있는 자전거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슈가시리즈 프레임엔 100mm 트레블의 앞샥이 최상의 선택이될것 같습니다.
<싸일로 샥으로 85mm ,100mm, 125mm 셋팅했을때 다운힐이나 업힐시
  가장 두가지 조건을 만족시키는 셋팅이었음>
이상 짧은 시간의 라이딩후 쓴 리뷰였습니다.
모두들 건강하시고 안전한 라이딩 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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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4
  • 전 게리피셔 팀이슈를 타는데 정말이지 도색은 약하더군요.
    팀이슈와 슈거1은 거의 같은수준아닌가요?
  • sh2197글쓴이
    2004.11.20 19:43 댓글추천 0비추천 0
    맏습니다. 도색만 강하다면 최고의 잔차가 확실할듯합니다.
    체인및시트스테이도색은 거짓말조금보테서 스카치테잎으로붙였다띠면 도색다일어남니다
    조심 또조심이 최상의 관라방법일듯.....
    산이슬님 안전운전하시구요,추운계절감기조심하세요
  • 맞습니다.
    2003년 팀이슈 프래임 간신이 구해서 지금 타고 있지만 도장이 덜마른듯한 느낌이 오더라구요.
    테이핑 했는데도 1번 라이딩하니 테이프도 들떠서 지금 아예 떼어버렸고요.
    날씨가 쌀쌀해지네요.
    sh2197님도 즐라하시고요 .
    평안한 겨울 지내시길 빕니다.
  • 저도 슈가팀 타는데 도색에 "펄"이 들어간것 까지는 좋았는데....
    도색이 너무 두꺼워 강한 충격을 받으면 떨어져 나가는 문제가 있습니다.
    그것만 아님 정말 좋은차맞습니다.
    직진성 굿~~~!^^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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