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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악자전거가 시작되는 곳! 와일드바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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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차 타다가 처음 산 MTB입니당
스캇 스케일70이랑 고민 많이 했는데 8만원의 압박에 못이겨ㅎㅎㅎ
일단...많은 분들이 게리피셔는
탑튜브가 길어 허리가 아프다는 등의 말씀을 많이 해서
고민을 했었습니다만, 전혀 그렇지 않던데요...ㅡ ㅡ (제 허리가 긴것일까요?ㅠㅠ)
그리고 브레이크는
나름대로 아비드 싱글디짓3이 달려있긴 합니다. 허나 잘 모르겠습니다.ㅡ ㅡㅋ
생활차 브레끼랑 뭐가 다른지...
부품조합....음... 스램 스프라켓이 좀 맘에 안드네요. 보톰 이빨? 모양이 규칙적으로
되어 있던데...이놈은 좀 불규칙 하네요. 데오레만 못한듯 합니다.
그리고 뒷 드레일러는 oem?인듯...일반 570과는 글씨가 다른 모습...그래도 상관 없지요. LX는LX니까요 ㅋㅋㅋ 앞드레일러는 데오레 다운풀, 요것도 맘에 안드네요. 왜냐구요? 전 복잡한게 싫습니다. 그냥 땡기면 됬지 뭘~ 밑으로 한바쿠 감아서 땡기나....
다운풀이 좋은점 좀 알려주시길...
그리고 림이...본트레거 카미노라고 되어 있는데 당췌 어느정도 인지 알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문제으 타이어, 넘흐 두껍다고들 하시던데 전 두꺼운게 좋습니다. 하지만 로드주행시 그 웅웅 거림은 ㅠ.ㅠ 뭔 오토바이도 아니고 말입니다.
그리고 서스휀션!!! 보통 사이트들 가보면 많~~이들 강조해 놓으셨지요 ㅋㅋㅋ
저도 이거에 혹 하긴 했습니다만...05년식도 타봤는데 차이를 모르겠네요ㅡ ㅡ
로드주행시 마이너스쪽으로 끝까지 돌려놓으니까 3cm정도 들어간 흔적이 있습니다.
언덕 오를때 마이너스 풀로 해놔도 전혀 불편함이 없는 느낌  ㅠ ㅠ
그리고 프레임...이건 제가 쓸만한 대상이 안되네요. 뭘 알아야...
단! 때가 무쟈게 잘 탑니다. 잘 지워지지도 않네요. 05년보다 못하네요. 가장큰 불만~
하지만 전체적으로 볼때 가격대비 구성은 아주 좋은듯 합니다.
오래 타신분들이 보면 이게 뭐 리뷰냐 하시겠지만 나름대로 올려봅니다.
문제! 제 잔차의 사이즈는? ㅎ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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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kiazi 2006.01.11 13:56
    17.5" 에 51% 투자... ^^ 리뷰 잘봤습니다.. 참고로 전 빅서05 15.5" 유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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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rmash 2006.01.11 16:32
    생활차의 브레이크하고는 어짜피 세팅의 문제니 별로 차이는 안날겁니다.이전에 제 3만원짜리 철티비의 브렉이 더 잘잡히더군요...림브렉은 세팅이 99%입니다만...무게차이와 견고함은 차이가 많이 날겁니다..산에가서 타시면 무게변화를 실감하실겁니다.
    스프라켓은 원래 불규칙한것이 정상입니다.불규칙한 이빨부위가 변속지점입니다.
    타이어는 도로를 자주타신다면 로드용으로 교체해보시면 나가는게 다릅니다...부드럽게 소리없이 나갑니다. 장착된 타이어는 산에 다니실때 쓰시구요...
    전 마린 03년도 17.5를 탑니다만...지금은 구동계는 마모되어 새부품으로 교체된상태네요...
    아끼지말고 마구 타주시구..즐라 안라하세요..
    근데 요샌 게리피셔모임이 없나보네요...쯔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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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플러스 2006.01.11 18:59
    전 2005년 5월달에 사서 5000 키로정도 탔네요.
    림이 2005년식보단 더 좋을거같습니다. 05년식은 림 가운데가 들어가있어서 패드를 보면
    그부분만 좀더 튀어나와있죠 ㅡㅡ;
    브렉도 06 이 더 좋은거같구요.
    타이어가 굵은편이라 산에선 아주 좋습니다.
  • ?
    minkyu860 2006.01.11 20:35
    에이~~다들 문제는 아맞추시고들.....ㅠ.ㅠ 정답은 19인치 였습니다~ 아 그리고 불규칙하다고 말한거는요 그게 일정한 패턴이 있어 일부 구간이 반복 되어야 하는데 그렇지 않다는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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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5RPM 2006.01.13 21:59
    제꺼도 19인치입니당!!!!!!!방갑습니당 초보라이더입니당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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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jong505 2006.05.10 10:12
    제 키가 167인데 15.5 인치가 잘 맞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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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yesna3 2006.05.16 19:17
    저는 168인데 15.5인치 하면 된다시던데...-_-a 저는 낼 사요.. 은색할지 노랑거 할지 고민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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