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메리칸이글프레스토 2007년 메론(유사)구입후사용기및알톤rct하이브리드

bluesee83212007.03.23 00:37조회 수 7687댓글 1

  • 1
    • 글자 크기




봄도되고 여름방학이 가까워지면 저렴하게 구입하여전국투어를 떠나는 사람 또는 프레스토 메론에 관심이 있는 분을 위해 고급산악 자전거는 아니지만 여러 사용자가 좋다 하여 저도 몇자 적어봄니다 참고로 이글에 대하여 광고를 하는 회원이 아니며 여러 잔차를 사용해본 소심적인 생각을 적어봄니다
참고로 다음 http://cafe.daum.net/aesports 보시면 프레스토 사용기가 있읍니다 자세한 스펙과 보충설명은 사이트카페참고하시고
가격비교는 야후나 기타 인터넷 검색해보시면 12만원선에서 구입 가능합니다
제가타본 산악자전거는 지티 엘파마 비엠시 이글 블랙캣 기타 등 수만은 완차를 타보았읍니다 이감각을 프레스토 이글과 차이점은1.잔차무게에있고요 2.샥 3.지오메트리(몸의 체중) 기타등이 있지만 이세가지로 설명하자면
잔차무게는 가벼울수록 산에서 좋겠죠 그렇지만 프레스토는 14킬로너믄걸로 알고 있지만 자전거 받침대등을 제거 한다면 가벼움을 추구할수있겠죠
2.샥은 어깨에 충격이 오는 걸예방하는 기능이 있는되요 특히 레이싱 스타일 일자바와 스템각도가 없는것 그리고 샥과 스템의길이가짧을수록 탑튜브가 길수록 팔에오는 충격은 큼니다 그예가 사진에 있는 비엠시가 그렇읍니다 프레스토메론은 각이15도 와이저바를 사용하여 몸의체중이 팔과 어께보단 엉덩이에 분산하여 어께와 팔의 피로가 작읍니다 제가 3시간동안 시험 운전해보니 그 는낌이오더군요(장거리 여행합격)
주행력 타이어1.95를사용해서 도로에서 잘나가는 편이고요 비포장에선 안정감이 좋압읍니다
사이즈는 16인치정도 되는것같고요 키175이상은 한번더 생각해보세요
샥은 트레블이 짧지만 부드러워서 충격흡수률이 좋았네요
총점수는 가격대비 기능과 성능 100%에가깝네요

제일아래 개는 지나가다가 꼬리치길래 한껏

알톤 rct하이브리드는 완차인터넷쇼핑에서13만원에구입후시승느낌은 미끄럽게 잘나간다라고 느꼈읍니다 팔과 어께에 충격이 와닿는 느낌은 싸이클보다 피로감이 없네요
스템과핸들바가 각과 와이저바여서 몸에 와 닿는 충격이 분산시켜서
주의해야할사항으론 앞쇼바가(샥) 로드용 일체형이기에(스프링-들어갔다 나갔다 하는것) 도로용이며 돌이나 기타 타이어와 림에 충격이올시 완하해주는 스프링이 없이 충격에 의한 타이어빵구갈 날 확률이 놓읍니다 그리고 시포트가 짧아서 대충20몇센티는 나오는것같더라고요 키 170이상이면 교환대상입니다 동종300-350미리 1만원구입가능
그리고 브레이크 교환대상입니다 메이커가 없는 것인데요 워낙 스피드가 좋은 놈이라
저는 아비드5로교환했네요





  • 1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댓글 1
  • 산악지형에서의 다소 거친 라이딩에서는 확신이 서지 않지만
    뭐 도로에서의 라이딩이야 값싸고 괜찮겠군요.^^
    열심히 즐기시고 건강하시길.^^
........
1999.08.09 조회 4724
........
1999.08.09 조회 3310
........
1999.08.09 조회 3744
........
1999.08.09 조회 3730
........
1999.08.09 조회 3636
........
1999.08.09 조회 4278
........
1999.08.09 조회 3351
........
1999.08.09 조회 3629
........
1999.08.09 조회 3532
........
1999.08.09 조회 2997
........
1999.08.09 조회 3157
........
1999.08.09 조회 2906
........
1999.08.09 조회 3741
........
1999.08.19 조회 3092
........
1999.08.21 조회 2596
........
1999.08.23 조회 2395
........
1999.08.26 조회 4342
이전 1 2 3 4 5 6 7 8 9 10... 172다음
첨부 (1)
사진_006.jpg
254.8KB / Download 28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