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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와.기아 변속장치 교환 추천좀 해주세며 ㅡㅜ 초보에염

genihan2003.05.04 02:51조회 수 1737댓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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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여^^**

저는 트렉4300 사용자로 지난 1년반동안 열심히 라이딩 ㅡㅜ 무조건 달리기만 했습니다.

집도 남산이랑 가까워서.. 자주 가고요. 첨에는 스펙 사항에 별 무리가 없는걸로 느겼는데..

사용을 하다보니.. 브레이크사항에서 많이 딸리는것 같습니다..

제동이 시원찮고여..

그래서 이곳에서 여러 불품들을 확인해본결과.. 아비드제품이 좋다고들

하시는 것 같아서여..

  제품을 그림으로 봤느데.. 변속장치?(기어 올리고 내리는것)도 같이 교환을

해줘야 하더라고여..트랙 4300은 24단인데여.. 조만간 27단으러 업하고 싶은데..

  구럼 전부 동시에 교환을 해주어야 하는 건가여?

  예산은 30마넌 안팎일것 같아요.. 물론 전부 세거로 교환은 힘들것 같고요

브레이크 부분(이게 브레이크암이죠?) 이왕 바꾸는것 좋은 걸로 하고 싶은데.

견적이나... 조언해주실분 ..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저의 전차 스팩 사양..

1.브레이크-promax
              -레버:사미노v ?

2.앞크랭크 부분:사미노 alturs
                      :사미노 듀얼 sis
                      :사미노 alivio

그밖에 사항은 제가 견문이 없어서 ㅡㅜ

그리고 트랙 2001년식 4300 화이트+레드 색 입니다. ^^**

부특드려요 ㅡ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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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2
  • 브레이크 따로 변속기 따로입니다. 물론 레버 따로 브레이크암 따로구요. 물론 브레이크레버와 브레이크암을 셋트로 바꾸라고들 권하는데 제 생각은 별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브레이크가 밀린다 생각되면 패드 먼저 확인해보세여. 어차피 림브레이크끼리는 제동능력이 큰 차이가 없구여. 아예 디스크브레이크로 가야 확실히 차이납니당~ ^^
  • 2003.5.20 22:03 댓글추천 0비추천 0
    아비드 5와 7을 전절히 이용해서 바꾸었는데여.
    워낙 저낙 저사향이였는지.. 브레이킹 성능은 확실히 늘더군요.. 페드의 문제 였을수도 있을것 같기도 하고요
    후후 요센 공원에서 잭이랑 윌리 연습하면서 놀아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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