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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퍼만 909 골드 체인 하루 사용기...ㅎㅎ

게리피쉭2004.03.19 19:19조회 수 3158댓글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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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사서 만 하루 됬습니다 -_-....
총 주행거리는 약 55키로..

달자마자 바로 범어사 오르막 등반...

일단 가장많이 쓰이는 중간체인링에서는 무지 튀고 있습니다.~~~~~~그러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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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마노처럼 바뀌더라도 시도때도 없이 튀는게 아니라 중간체인링만 것도 힐클라임때만 튑니다. 그런데도 변속은 잘 됩니다.(전 시마노 듀라체인 쭈~욱 사용)
일단 비싼가격만큼 성능은 좋은것 같습니다.
일단 뽀대....스램 99체인 살려다가 뽀대 때문에 이거 샀습니다.
그런데 변속이 무지 부드럽고..체인하나 바꿨는데.페달링이 좋아집니다...

돈값은 일단 하는듯...수명이 얼마나 되느냐가 문제인데..
기존 시마노는 2000~2500사용했습니다.

이놈은 4500키로 안넘기면 본사쳐들어가볼 생각입니다...ㅎㅎ

암튼 4500까지 가게 된다면 담부턴 시마노 사용안하게 될듯....체인링크도 포함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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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4
  • 새체인이 튀는것은 헌 체인링과 새체인의 문제가 아닐듯 합니다. 새것+새것으로 해야지 완벽한 테스트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있어서 ..잠시 글 써봅니다.
  • 보통은 그렇게 생각하시는데여..체인만 자주 바꿔주면 나머지 스프라켓.드레일러.크랭크등은 안바꿔주셔도 됩니다...체인이 달아진 상테로 오래 타면..나머지 주변부품이 달아지거든여...그러기에...체인만 평균 6개월에 한번씩 바꿔주시면 나머지 부품들은 거의 안바꿔도 됩니다..
  • 드레일러 풀리는 닳더군요
    플라스틱이라 주변에 영향을 주진 않을꺼 같은데 소모성이 좀 있어보입니다
  • 다들 맞는 말씀입니다. 체인을 자주 체크해서 교체주기를 놓치지 않으신다면 스프라켓이나 풀리의 사용시간은 상대적으로 길어집니다. 그리고 체인의 수명이 길다면 관리를 야간 느슨하게 하시는 분들도 상대적으로 스프라켓 등을 교체하시는 시기가 늘어나게되고요.. 그리고 라이딩시 기어변속을 자주 해주시는 것이 장비를 오래 사용하게 되는 비결입니다.(너무 한곳만 혹사시켜 다른 부분은 멀쩡한데 전부 바꿔야 한다면 너무 속상하잖아요... 그렇다고 우리나라가 부품의 a/s 부속이 잘 공급되는 것도 아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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