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사용은 안해서 리뷰는 수정해서 올릴것이고요.
다만 무게를 아주 중요시 하는 레이서들을 위한 약간의 정보 입니다.
최경량 서스펜션 포크 2003락샥 월드컵을 더 가볍게 만드는 법입니다.
제것에 지금 막 적용을 끝냇는데...혼자 그냥 뿌듯하군요^^
일단 기존의 작년도 시드와 다른점이 리모트 락인데...요기능은 없어져도 좋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과감히 띄어버리싶시요. (참고로 전 미국판매 가격을 잘몰라 6만원에 판매를 하였는데...미국내 판매가는 $75불이라고 합니다, 국내에서는 따로 판매를 안합니다.)
그리고 2003 이전 모델에 있는 climb-it-on 조절레버를 장착하셔야 하는데...뚜껑 볼트는 2003년도 것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구멍이 약간 작은 관계로 조심스레 나선을 늘려가는 작업을 하셔야 합니다. (넣다 뺏다 함변서...무리하게 하시면 뚜껑 께어집니다)
이렇게 하면 일단 얼마간의 경량화가 일차적으로 이루어 지고요.
다음단계는 포지티브 에어 벨브 뚜껑을 2003년 이전의 플라스틱으로 바꿔 주시면 한층 더 가벼워집니다(물론 아주 미세한 gram이지만...자기 만족하기엔 충분한거 같군요)
2003은 알루미늄을 깍아서(?) 만든뚜껑이라 약간 무겁더군요.
일단 여기까지고요, 승차감이라는가 장단점은 차차 타보고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가볍기는 무지 가볍네요...
그럼
다만 무게를 아주 중요시 하는 레이서들을 위한 약간의 정보 입니다.
최경량 서스펜션 포크 2003락샥 월드컵을 더 가볍게 만드는 법입니다.
제것에 지금 막 적용을 끝냇는데...혼자 그냥 뿌듯하군요^^
일단 기존의 작년도 시드와 다른점이 리모트 락인데...요기능은 없어져도 좋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과감히 띄어버리싶시요. (참고로 전 미국판매 가격을 잘몰라 6만원에 판매를 하였는데...미국내 판매가는 $75불이라고 합니다, 국내에서는 따로 판매를 안합니다.)
그리고 2003 이전 모델에 있는 climb-it-on 조절레버를 장착하셔야 하는데...뚜껑 볼트는 2003년도 것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구멍이 약간 작은 관계로 조심스레 나선을 늘려가는 작업을 하셔야 합니다. (넣다 뺏다 함변서...무리하게 하시면 뚜껑 께어집니다)
이렇게 하면 일단 얼마간의 경량화가 일차적으로 이루어 지고요.
다음단계는 포지티브 에어 벨브 뚜껑을 2003년 이전의 플라스틱으로 바꿔 주시면 한층 더 가벼워집니다(물론 아주 미세한 gram이지만...자기 만족하기엔 충분한거 같군요)
2003은 알루미늄을 깍아서(?) 만든뚜껑이라 약간 무겁더군요.
일단 여기까지고요, 승차감이라는가 장단점은 차차 타보고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가볍기는 무지 가볍네요...
그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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