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눈팅만 하다가 이렇게 첨 올리네요.
전에 사용하던게 80mm샥들이었습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120mm샥을 쓰게 되었습니다.
몸무게가 좀 나가는 터라..85정도 되거든요. 잔차를 좀 멀리하다보니. 그세 늘게 되어서
전에 쓰던 샥은 마조찌였는데 샥이 기름이 줄줄 세서요. 문의해보니 터졌다고해서요.
그전에 쓰던건 샥이 아예 나가 버렸습니다. 넘 쏘다가 충격을 넘 많이 줘서요.. 한
1년정도 사용한것 같네요 열심히 탔거든요. 샥이 좀 비싼가요. 사려면. 좀 굶고 그래야 하니 그래서.. 좀 저렴하고 쓸만한게 없나 하다가 이 샥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달 초쯤이었으니.. 3개월은 더 된듯 합니다...샥 길이는 120mm이구여...샥 잠금장치가 있습니다. 와이어 줄로 되어있어 기어변속처럼. 변속레버 옆에 달아 쉽게 사용가능하게 되어있죠. 제가 주로 평일엔 출퇴근을 주로하고 일날엔 산을 달리거든요. 산에서 타다보면.. 샥이 최대..50~60정도 들어가더군요. 다시 올라오는 속도도 좋구여. 몸무게가 좀 나가서 인지? 여튼 손목과 어깨에 충격이 그리 크지않습니다. 착지시 느낌두부드럽고요 샥을 잠그면. 완전히 잠겨버립니다. 풀기 전엔 전혀 풀리지 않구여. 평지를달릴때. 편히 달릴수 있어 좋아요. 샥 잠금시 120mm가 그대로 잠겨서 인지 앞바퀴를 들다보면 약간의 출렁임이있습니다. 그래서 전 한 80정도에서 잠가버립니다 그러면 출렁임이 없어집니다.~~이상 초짜의 썬투어 액선의 사용기 였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