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 Emitter : Luxeon V, 5 watt emitter
Light Output : 120 Lumens (할로겐 12-13w)
베터리 : 2300 mAh (AA 사이즈 4개, 4.2V )사용시 High 모드 100분, Low 보드 180분 (2500mAh나 일반 베터리 6V, 3000mAh이상 사용시 더 긴 버닝타임)
작은 사이즈에 베터리도 핸들바 아래에 작게 장착할 수 있는 것이 무엇보다도 마음에 듭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에는 해드마운트가 포함이 안 되어있습니다. NR 해드마운트 사용가능합니다.
<핸들바 장착 모습 1>
<핸들바 장착 모습 2>
장시간 사용시 할로겐 라이트 만큼 열이 발생합니다. 열발산을 위해서 알루미늄 하우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베터리 장착 , AA건전지 4개 사이즈>
<길이. 6cm 정도에 89g, 배터리 포함 200g 정도>
<전체 구성품, 고무링, 충전기, 고정 스트렙은 빠져 있습니다.>
베터리 연결부위가 일반 9V 건전지 용입니다. 베터리 홀더도 그냥 AA건전지 4개 끼울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상용베터리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여분으로 AA 2500mAh짜리 충전해서 가지고 다니시면 될 것 같습니다.
bikesell에서 공구하고 있는 일반 리튬이온전지 (6V 6600mAh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high모드로 4시간정도는 충분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4.2V에서 6V로 높아져 밝기는 더 밝아지리라 봅니다. 설명서에는 일반 알카라인 건전지 1.5V짜리 4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상 작동시 연두색>
<배터리 방전시 붉은색 점멸과 동시에 라이트가 2번 반짝입니다. 조금 지나면 베터리가 완전 방전 될때까지 라이트가 계속 점멸상태를 유지합니다.>
<밖에서 찍은 모습, 눈으로 보는 것과 거의 비슷하게 찍을려고 노력했습니다.>
일반 LED 후레시를 개조해서 사용하는 라이트와 달리 반사갓을 사용하지 않고 렌즈를 사용해서 빛을 퍼지게 만들어서 라이트 스팟이 넓게 퍼집니다. 야간 산행이 충분하다고 봅니다.
그러나 빛이 HID라이트 처럼 백색광이라서 할로겐 라이트에 비해서는 약간 어둡게 느껴 질 수도 있습니다.
작은 사이즈에 이만한 빛세기와 버닝타임을 가지는 라이트는 아직까지는 찾아보기 힘들 것 같습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