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역시 이 고글 사용하는데...비추입니다.... 오클리M프렘과 번갈아 끼는데....오크리는 얼굴에 밀착도가 높아서 주행시 흔들림이 없는반면 이 모델은 눈두덩이에서 붕~ 뜨는지라 주행시 매우 흔들려 위험도가 높읍니다.... 저만 그런가 싶어 다른분들에게도 대신 써보게했지만 다들 밀착도가 떨어진다 하시더군요.... 차라리 이전모델인 아디다스 익스플로어 제품이 밀착도랑 땀받이 등등으로 활용도와 기능성이 높은반면 이 제품은 사이클용으로는 별로이고 그냥 시내나 나들이갈때 패션고글로 쓰면 딱 좋을듯싶네요....^^
안녕하세요..
저 또한 본 고글을 사용중인데..
현재, 오클리m프레임, 익스플로러, 클리마쿨.. 이렇게 3개의 고글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두 비교를 하자면, 장단점이 있겠지만,
제 객관적인 입장에서 제일 괜찮은 고글을 선택하라면, 클리마쿨 이 제품을 가장 추천하고 싶습니다. m프레임 역시, 괜찮은 제품이지만, 서양인의 얼굴형이 맞게 제작이 되어 동양인이 사용하기에는 조금 적절치 않은모양이며, 스웹형이 그나마 제일 동양인에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 역시, 클리마쿨 구입전까진 m프레임 스웹형을 착용하며.. 괜찮은 고글이구나 생각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클리마쿨을 구입후, m프레임보다는 착용감이 훨씬 좋았습니다.
이전모델인, 익스플로러 역시, 착용감을 좋지만, 클리마쿨보다는, 무겁고.. 습기가 많이 끼며, 무엇보다, 익스플로러는 렌즈의 버껴짐으로 유명하죠..
음.. 결론을 내리자면, 저는 클리마쿨입니다.
본 글을 게시한 분도 말씀하셨지만, 현재까지나온고글중에서 가장가볍고, 편안한것같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게 험이지만요~^^
그럼 좋은 밤 되세요~^^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