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그럼요 ! A/S 받으셔야지요.

........2002.07.26 01:51조회 수 1308댓글 0

    • 글자 크기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A/S 에관해서 나와있습니다.
www.bdkorea.net 입니다.
사용자의 잘못이 아니라면 무상 해준다고는 써 있는데...
그게 사용자의 잘못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해야 하는데 말처럼 쉽지 않습니다.

bdkorea는 제품의 하자에 대해서 좀 더 연구해야할 것같습니다.

또한 제품판매방식과 가격책정법에 문제가 있습니다.

어떤곳은 10만원 전후 어떤곳은 13만원 이상등으로 가격의 차등이 많은 편입니다. 

가격의 차등이 심하다면 결국엔 제조사가 대리점에게 적정소매가격 고지를 하지 않고 늬 맘대로 받아먹어라는 식의 방식을 갖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요.

결국엔 실 사용자만 욕보는 셈이 되는거지요.
실제로 검색을 해보면 고가 구매자와 저가 구매자의 가격차이가 상당합니다.

상당한 금액을 들여 장만한 제품이 좋지 않은 품질이라면,
구매자 입장에서 손해를 봤다는 느낌을 지울 수가 없지요.
게다가 구매한 대리점에서 불친절하게 나오면,참 기가 막히지요.

그래도 소비자의 입장에서 주장하셔야 합니다.
잘못된 관행을 바로 잡고,저품질의 상품의 질을 끌여 올릴수 있는 것은 바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조언입니다.

일단 대리점에 맡겨보시구요.
않되면 윗 웹주소로 들어가셔서 직접 소포로 본사에 부치시고 전화를 해 놓으시지요. 본사전화번호도 윗 주소에 있읍니다.
114로 비디코리아 (마포소재)를 문의하셔도 알려줍니다.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월인더컴.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이전 1 2 3 4 5 6 7 8 9 10... 69다음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