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아래글에 공지가 있는데도 감정싸움을 하려 하시는군요.
저한테 메일로 보내주십시요.
제가 대신 올려드립니다.
소비자가 거짓으로 만들어낼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그 상황에 감정적으로 대응한다면 그것이 거짓이라해도 결코 그 거짓의 진실이 밝혀지지 않습니다.
개인이 아닌 샾의 입장에서 냉정하게 대처하시기 바랍니다.
한양 MTB 의 경우도 비슷한 상황들이 발생한적이 있지만, 조병철사장님께서는 적절히 대처하셔서 모든 사건을 마무리하였습니다.
또한 그 사건으로 오히려 한양 MTB에 득이 되었으면 되었지 해는 안되었다고 판단됩니다.
그리고 요즘 이슈화 되고 있는 게시물의 관리측면에서의 법적대응을 논하셨는데, 이런식으로 대처하신다면 아웃트랙에 도움될것이 없다고 생각됩니다.
현명하게 판단하시기를 바랍니다.
저도 괜찮은 로펌(김장리법률 사무소)을 이용하고 있으니 법률쪽으로 문제될것이 있으면 그쪽을 이용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비싼게 단점이지만, 기업과 기업과의 법률문제에 좋은 대처방안을 얻을 수 있을겁니다.
저한테 메일로 보내주십시요.
제가 대신 올려드립니다.
소비자가 거짓으로 만들어낼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그 상황에 감정적으로 대응한다면 그것이 거짓이라해도 결코 그 거짓의 진실이 밝혀지지 않습니다.
개인이 아닌 샾의 입장에서 냉정하게 대처하시기 바랍니다.
한양 MTB 의 경우도 비슷한 상황들이 발생한적이 있지만, 조병철사장님께서는 적절히 대처하셔서 모든 사건을 마무리하였습니다.
또한 그 사건으로 오히려 한양 MTB에 득이 되었으면 되었지 해는 안되었다고 판단됩니다.
그리고 요즘 이슈화 되고 있는 게시물의 관리측면에서의 법적대응을 논하셨는데, 이런식으로 대처하신다면 아웃트랙에 도움될것이 없다고 생각됩니다.
현명하게 판단하시기를 바랍니다.
저도 괜찮은 로펌(김장리법률 사무소)을 이용하고 있으니 법률쪽으로 문제될것이 있으면 그쪽을 이용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비싼게 단점이지만, 기업과 기업과의 법률문제에 좋은 대처방안을 얻을 수 있을겁니다.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