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짧은 건 저도 마찬가집니다...ㅠㅠ;;
그냥 그림을 확대해서 보니 파란 레버는 컴프레션 압축 밸브, 빨간 다이얼은 리바운드 이렇게
되는군요.
파란 레버를 열고 닫고에 따라 샥도 잠기고 풀리며 중간에 놓으면 bump라고 해서 돌출된
지형에 맞게끔 샥이 동작하는 거네요..
체중은 에어차트에 맞게 설정을 하시면 되겠고요. 이미 되어 있겠죠..^^?
저도 한번 타보고 싶네요. 구형 FSR M4와 얼마나 차이가 있을지 정말 궁금합니다.
오늘 밤은 애마 때문에 잠을 설칠 것 같습니다만,, 일찍 주무시고 낼 출근 잘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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