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퍼온 글.. 유머 스쿨크래프트..??

........2001.01.26 02:06조회 수 614댓글 0

    • 글자 크기


1.주번
쓰레기장이나 화장실(가스)에서 재활용품을 채취해서 모은다.
공격력은 매우 떨어지나 가끔 비상시에 공격도 가능하다.
교실 하나에 주번 2명까지 생산 가능함

2.모범생
가장 기본적인 공격 유닛이다.
주 공격무기는 0.5미리 제도샤프다
업그레이드는 문구점에서 가능하다.
교실하나에 최고 50명까지 생산 가능하다.

3.날라리
모범생이 변해서 된다.
주 공격 무기는 가래침이다.
아무때나 뱉는 가래침의 위력은 가공할 만하다.
담배팩을 사용하면 훨씬 강해진다.
담배팩 업그레이드는 화장실에서 가능하다.

4.양아치
날라리가 변해서 되는 최종 단계다.
굉장히 생김새가 다른 유닛에 비해 특이하다.
잘쓰는 기술은 클럭킹(안보이기 스타크에서는 고스트나 레이스가 자주
사용)이다.
그래서 학교에서 잘 보이지 않는다.
지상 유닛중에서 제일 빠르다. 이를 땡땡이라고 한다.
클럭킹과 땡땡이를 한꺼번에 구해서 러쉬를 하면 적도 속수무책이다.
양아치를 생산하기 위해서는 학생과를 만들어야 한다.

5.학생주임
엄청난 파워를 지닌 유닛이다.
주 공격무기는 밀걸래대,빗자루,당구큐대등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며,
싸대기를 이용한 근거리 공격력도 체육교사 다음으로 뛰어나다.
주로 학교를 지키지만 양아치의 땡땡이시 추격도 가능하다.
교무실을 만들어야 생산할수 있다.

6.체육교사
파워와 스피드를 동시에 지닌 유닛이다.
주로 싸대기를 이용한 근거리 공격을 잘 하며, 연사력도 뛰어나다.
가격이 다른 유닛에 비해 월등히 싸고, 단순하여,
별다른 업그레이드가 필요치 않으므로 많이 이용된다.
운동장을 지어야 생산할수 있다.

7.영어교사
스타크래프트는 기본적으로 영어로 메세지를 교환하므로
알아들을 수 없는 영어 메세지를 보내 적을 혼란시킨다.

8.수학교사
적들의 수와 아군의 수의 차를 계산하여 득과 실을 따진다.
적의 기지까지의 최단 거리, 적의 공중 유닛의 고도등을
온갖 방정식을 이용해 계산해낸다.

9.도덕교사
동맹을 맺는 방법,배신때릴때 정중하게 배신때리는 방법등을 교육

10.기술교사
온갖 전투 기술과 진법을 개발한다.
작업장을 만들어야한다.

11.과학교사
새로운 무기들과 에너지를 늘려준다.
사이언스 클래스룸을 만들어야 생산 가능

12.예쁜 여교사
힘과 스피드는 없지만 공격유닛들을 회복시키는 기능이 있다.
특히 미니스커트와 가끔 보이는 속옷들은 유닛들의 100%회복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여교사 화장실을 만들어야 한다.
공격용으로는 울기, 교실나가기등으로 울기는 적을 행동 불능으로
만들고 교실나가기는 적을 속죄하는 마음을 갖게하거나 아니면
자기편으로 끌어들이는 효과를 발휘한다
13.교장
학생주임을 이길수 있는 유닛이다.
속도는 무지하게 떨어지지만 파워는 공중 유닛중 최고다.
하지만 학부모의 항의 전화에 약하다.

14.수위
파워는 얼마 안되지만 디텍터의 기능을 발휘한다.
클로킹해서 나가는 유닛들을 포착하여 교무실로 연락하거나
직접 잡는다....상당히 유용하다.
생산하기 위해서는 정문이나 후문을 만들어야 한다.

15.학부모
여러단계의 업그레이드 이후에나 생산이 가능하며, 가격도 비싸므로,
자주 사용하지는 않는다.
다만 입시철이나 상대방이 교장러쉬를 왔을때 위력을 발휘한다.
이 유닛의 록전화에 한번 걸리면.....
교장이나 다른 교사유닛은 속수무책이다.
가끔 촌지로 교사들의 파워를 올린다

16.아줌마 여교사
최강의 선생유닛으로 남교사를 말빨이라는 특수공격으로 반쯤 얼이
나가게 만들며 학생 마구마구 때리기와 재미있는 비디오나 맛있는 굿
것질따위로 우리를 현혹시켜 빠져나가지 못하게한다



    • 글자 크기

댓글 달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와일드바이크 마창진 다음 카페 개설 안내8 백팔번뇌 2011.08.09 35967
공지 와일드바이크 마창진 회원 명단11 백팔번뇌 2010.02.22 55462
24605 7 용가리73 2008.03.17 439
24604 <b><font color="red">@@6월 정기 단합 라이딩@@</font></b>47 아리랑 2008.06.08 1737
24603 7월 24일 일요일...4 T=i 2005.07.24 276
24602 7월 24일 일요일...1 T=i 2005.07.24 218
24601 7월 24일 일요일...3 T=i 2005.07.24 217
24600 7월 24일 일요일...1 T=i 2005.07.24 163
24599 7월 24일 일요일...3 T=i 2005.07.24 205
24598 7월 24일 일요일...1 T=i 2005.07.24 214
24597 7월 24일 일요일...3 T=i 2005.07.24 234
24596 7월 24일 일요일...2 T=i 2005.07.24 256
24595 7월 24일 일요일...3 T=i 2005.07.24 212
24594 7월 24일 일요일...4 T=i 2005.07.24 238
24593 7월 24일 일요일...6 T=i 2005.07.24 291
24592 7월 24일 일요일...4 T=i 2005.07.24 249
24591 일요 라이딩(마산 콰이강의 다리편..)ㅡ보리밥 뷔페에서..2 용가리73 2005.02.27 515
24590 7월 24일 일요일...5 T=i 2005.07.24 244
24589 일요 라이딩(마산 콰이강의 다리편..)ㅡ보리밥 뷔페에서..4 용가리73 2005.02.27 277
24588 7월 24일 일요일...5 T=i 2005.07.24 218
24587 일요 라이딩(마산 콰이강의 다리편..)ㅡ보리밥 뷔페에서..6 용가리73 2005.02.27 427
24586 7월 24일 일요일...6 T=i 2005.07.24 246
첨부 (0)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