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 라이딩은 분명합니다...그래서 더욱 참가 하고 싶군요..
시도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할수없다는 지그 지글러(미국의 동기 부여가) 의 말이 생각 나는군요...
미루님께서 남기신 글입니다.
: ...절라 힘든 라이딩입니다...하지만 우리들 마운틴바이커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꿈꾸었을 그런 라이딩입니다...^^
:
: 마창진분들의 랠리 참가....미루가 힘닿는대까지 전폭적으로 지원합니다...^^
:
: 성현창님께서 남기신 글입니다.
: : 정말 짜릿한 코스군요...참가 하실분들은 신청합시다...
: : 조편성도 있다고 하니 많은 인원이 안되면 서울 왈바분들과 같이
: : 조 편성되야 되지 안을까요?
: : 저는 신청합니다...휴가를 내서라도 참가..
: :
: :
: :
: : Hyun(왕초보)님께서 남기신 글입니다.
: : : 산악랠리는...
: : : 1)사북 만항재 ~ 예미 구간 : 폭 2~3m 정도의 비포장 임도로 노면 상태가 매우 거친 임도입니다.(60km 정도)
: : : 2)예미 ~ 가리왕산(동강) 구간 ; 3 ~ 4m폭의 차가 다닐수 있는 정도의 비포장 도로입니다.(40km 정도)
: : : 3)가리왕산 ~ 하진부(가리왕산 종주) 구간 : 3 ~ 4m폭의 차가다니기 어려운 임도로 체력 소모가 많은 구간입니다.(80km 정도)
: : : 4)오대산 ~ 월둔리 구간 : 3 ~ 4m폭의 임도입니다.(35km 정도)
: : : 5)월둔 ~ 방동약수(아침가리골) 구간 : 폭 2~3m 정도의 비포장 임도로 노면 상태가 매우 거친 임도입니다.(40km 정도)
: : : 1 ~ 5번 구간을 14일 새벽에 출발해 15일 아침에 라이딩을 끝마치는 것이 산악랠리의 큰 스토리이지요...^^
: : :
: : : 위의 간단한 코스설명을 듣고 준비물을 정리하시면 될겁니다. 자세한 준비물은 차후 별도 공지가 있을겁니다.
: : : (참고) 산악랠리에는 온로드 라이딩은 전체 코스의 약 2%쯤 있습니다.
: : :
: : : 왈바 큐 앤 에이 에가셔도 있음다.~~
: : :
: :
:
시도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할수없다는 지그 지글러(미국의 동기 부여가) 의 말이 생각 나는군요...
미루님께서 남기신 글입니다.
: ...절라 힘든 라이딩입니다...하지만 우리들 마운틴바이커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꿈꾸었을 그런 라이딩입니다...^^
:
: 마창진분들의 랠리 참가....미루가 힘닿는대까지 전폭적으로 지원합니다...^^
:
: 성현창님께서 남기신 글입니다.
: : 정말 짜릿한 코스군요...참가 하실분들은 신청합시다...
: : 조편성도 있다고 하니 많은 인원이 안되면 서울 왈바분들과 같이
: : 조 편성되야 되지 안을까요?
: : 저는 신청합니다...휴가를 내서라도 참가..
: :
: :
: :
: : Hyun(왕초보)님께서 남기신 글입니다.
: : : 산악랠리는...
: : : 1)사북 만항재 ~ 예미 구간 : 폭 2~3m 정도의 비포장 임도로 노면 상태가 매우 거친 임도입니다.(60km 정도)
: : : 2)예미 ~ 가리왕산(동강) 구간 ; 3 ~ 4m폭의 차가 다닐수 있는 정도의 비포장 도로입니다.(40km 정도)
: : : 3)가리왕산 ~ 하진부(가리왕산 종주) 구간 : 3 ~ 4m폭의 차가다니기 어려운 임도로 체력 소모가 많은 구간입니다.(80km 정도)
: : : 4)오대산 ~ 월둔리 구간 : 3 ~ 4m폭의 임도입니다.(35km 정도)
: : : 5)월둔 ~ 방동약수(아침가리골) 구간 : 폭 2~3m 정도의 비포장 임도로 노면 상태가 매우 거친 임도입니다.(40km 정도)
: : : 1 ~ 5번 구간을 14일 새벽에 출발해 15일 아침에 라이딩을 끝마치는 것이 산악랠리의 큰 스토리이지요...^^
: : :
: : : 위의 간단한 코스설명을 듣고 준비물을 정리하시면 될겁니다. 자세한 준비물은 차후 별도 공지가 있을겁니다.
: : : (참고) 산악랠리에는 온로드 라이딩은 전체 코스의 약 2%쯤 있습니다.
: : :
: : : 왈바 큐 앤 에이 에가셔도 있음다.~~
: : :
: :
: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