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지님께서 남기신 글입니다.
이코너링 제대로 된겁니다.
무슨 말씀들어 이자세는 완벽하며 이차는 상당히 가볍게 셋팅됐습니다.
그리고 타이어 얼라이먼트를 토인으로 셋팅했으므로 옆으로 슬립이 일어나지 안게 셋팅이 되어 코너 안쪽부분이 뜨게 되어 있습니다 이사람은 왜이런 자세를 하냐면 코너에서 타이어가 뜨게 되면 구동계 클런치가 헛돌게 되어 구동력을 상실합니다 그래서 아주 조금이라도 자신의 몸무게를 인풋으로 두어 타이어의 접지력을 높이는 형태입니다. 의심이 가시는 분들은 모터레이스부분에 투어링경기 2사람이 1조로 바퀴가 3달린 오토바이를 모래밭에서 주행하는 경기가 있는데 거기 보조석에 탄사람이 어떻게 하는지 잘보세요^^ 아님 카트 투어링 경기를 보시든지...
어쩨든 이사람 투어링경기에 선수 일겁니다 자세아 아주안정되어 있군요^^ 아마 이사람이 코너어 들어 갔을때는 리어타이어가 슬립상태일겁니다 구동방식은 전륜구동 셋팅 방식은 노멀 리어 타이어 셋팅은 토아웃형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에게 .........
이코너링 제대로 된겁니다.
무슨 말씀들어 이자세는 완벽하며 이차는 상당히 가볍게 셋팅됐습니다.
그리고 타이어 얼라이먼트를 토인으로 셋팅했으므로 옆으로 슬립이 일어나지 안게 셋팅이 되어 코너 안쪽부분이 뜨게 되어 있습니다 이사람은 왜이런 자세를 하냐면 코너에서 타이어가 뜨게 되면 구동계 클런치가 헛돌게 되어 구동력을 상실합니다 그래서 아주 조금이라도 자신의 몸무게를 인풋으로 두어 타이어의 접지력을 높이는 형태입니다. 의심이 가시는 분들은 모터레이스부분에 투어링경기 2사람이 1조로 바퀴가 3달린 오토바이를 모래밭에서 주행하는 경기가 있는데 거기 보조석에 탄사람이 어떻게 하는지 잘보세요^^ 아님 카트 투어링 경기를 보시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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