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턴이 아닌이상 슬립일어나기 직전의 컨트롤을 유지 할때 제동력이 제일 좋습니다.
카레이서들도 ABS를 풀고 95프로정도의 답력으로 프레이킹 연습을 하는것을 봤습니다.
타이어를 20분만에 태워버리더군요.
새타이어를 달고 내리막 같은 곳에서 신나게 달려오다가 풀브레이킹을 해보십시요.
타이어 패던이 거의 닳아버릴겁니다.
미도스는 상당히 심하더군요.
저도 두달정도만에 없애버리고 지금은 사알사알....
타이어는 소모품입니다.
카레이서들도 ABS를 풀고 95프로정도의 답력으로 프레이킹 연습을 하는것을 봤습니다.
타이어를 20분만에 태워버리더군요.
새타이어를 달고 내리막 같은 곳에서 신나게 달려오다가 풀브레이킹을 해보십시요.
타이어 패던이 거의 닳아버릴겁니다.
미도스는 상당히 심하더군요.
저도 두달정도만에 없애버리고 지금은 사알사알....
타이어는 소모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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