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이데일리 2003년 5월13일 오전 11:22
광고
드림라인, 초고속인터넷 가정의 달 이벤트
[edaily 박호식기자] 드림라인(35430)은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말까지 초고속인터넷 신청 고객에게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삼천리 자전거의 최고급 접이식 자전거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또한 드림라인 초고속인터넷과 케이블 방송을 동시에 신청할 경우 모든 가입자에게 초고속인터넷 이용료 10%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이메일 및 홈페이지 제작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웹 저장용량도 80MB 제공한다.
김강용 담당 이사는 “초고속 인터넷과 케이블 방송을 동시에 설치함으로써 절감되는 마케팅 비용을 고객에게 환원한다는 차원에서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추후 3년 이상 장기 시용한 우량 고객에게도 이벤트를 확대해 나갈 계획” 이라고 밝혔다.
드림라인은 또 퓨쳐시스템과 공동으로 오는 7월말까지 3개월 동안 VPN & Firewall
3S(Secure & Safe & Save) 초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대상은 Managed VPN & Firewall 2년 약정 전고객이며 행사내용은 초기 2개월 VPN & Firewall 요금 면제, 30~40% 요금 할인, 설치비 면제, 유지/보수 무료, Access S/W 무료, Management & Reporting 무료, VPN / 보안무료 교육의 혜택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