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행중 가장 많이 일어나는 고장이 펑크다.
펑크가 나면 일단 공기를 모두 빼낸 뒤
타이어 레버를 이용해 타이어의 한쪽 면을 들어내고
타이 어에서 튜브를 끄집어 낸다.
그 다음 펑크 부분은 튜브에 바람을 넣은 뒤
물속에 넣어 살펴보거나, 물이 없을 경우에는 바람을 불어 넣은 튜 브를 귀에 대고 바람이 새는 곳을 감촉으로 찾는다.
펑크 난 부위를 찾 았으면 그 부분을 사포로 문질러
오물질을 제거하고 본드를 얇게 발라 준다.
본드가 마르기 시작하면 펑크 수리 패드를 꼭꼭 눌러 붙여야 하 는데,
다시 바람이 새지 않도록 당겨가며 붙여 준다.
마지막으로 튜브 에 바람을 넣어 한번 더 새지 않는가 확인한 다음 다시 튜브의 바람을 빼낸 뒤 타이어에 집어 넣곤 바람을 불어 넣는다. ==
==========================================================.>
다떼우고 확인하니깐..세는겁니다..
그래서 다시 사포로 빡빡 문질러..뽄드 발라서..좀마를때 딱!!붇엿는데..
10분후 바람넣으니깐..또 셈니다..
한번더..
지금은 튜브 마당에 있음니다..
제가 2층에서 던졋음니다..
열받아서....
뭐가문제일까요..빵구난부위가..고무이음부위..
그러니깐 맨들맨들한부위가 아니라..
바깥쪽에 줄이하나있자나요..그부위거등요 딱 그부위,,,,
그래서 그런가?? 사포 (빼빠)를 넘 센걸써서 그런가??400방짜린데..
펑크가 나면 일단 공기를 모두 빼낸 뒤
타이어 레버를 이용해 타이어의 한쪽 면을 들어내고
타이 어에서 튜브를 끄집어 낸다.
그 다음 펑크 부분은 튜브에 바람을 넣은 뒤
물속에 넣어 살펴보거나, 물이 없을 경우에는 바람을 불어 넣은 튜 브를 귀에 대고 바람이 새는 곳을 감촉으로 찾는다.
펑크 난 부위를 찾 았으면 그 부분을 사포로 문질러
오물질을 제거하고 본드를 얇게 발라 준다.
본드가 마르기 시작하면 펑크 수리 패드를 꼭꼭 눌러 붙여야 하 는데,
다시 바람이 새지 않도록 당겨가며 붙여 준다.
마지막으로 튜브 에 바람을 넣어 한번 더 새지 않는가 확인한 다음 다시 튜브의 바람을 빼낸 뒤 타이어에 집어 넣곤 바람을 불어 넣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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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떼우고 확인하니깐..세는겁니다..
그래서 다시 사포로 빡빡 문질러..뽄드 발라서..좀마를때 딱!!붇엿는데..
10분후 바람넣으니깐..또 셈니다..
한번더..
지금은 튜브 마당에 있음니다..
제가 2층에서 던졋음니다..
열받아서....
뭐가문제일까요..빵구난부위가..고무이음부위..
그러니깐 맨들맨들한부위가 아니라..
바깥쪽에 줄이하나있자나요..그부위거등요 딱 그부위,,,,
그래서 그런가?? 사포 (빼빠)를 넘 센걸써서 그런가??400방짜린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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