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YES HFX매그 플러스(Mag Plus)
헤이즈가 새로 선보인 하이엔드 브레이크로 무게를 줄이기 위해 각 부분에 카본. 티타늄. 마그네슘 등 최첨단 신소재를 사용했다.
레버와 마스터 실린더 보디는 각각 카본과 마그네슘으로 만들었고, 내부의 부품은 티타늄을 썼다. 2피스 마스터 실린더는 변속레버와 그립을 분리하지 않아도 레버를 뺄 수있다, 듀얼 피스톤 G2 브레이크 캘리퍼와 6인치 머드커터 웨이비 브레이크 로터를 사용하고. 1대분 무게는 368g에 불과하다.
헤이즈가 새로 선보인 하이엔드 브레이크로 무게를 줄이기 위해 각 부분에 카본. 티타늄. 마그네슘 등 최첨단 신소재를 사용했다.
레버와 마스터 실린더 보디는 각각 카본과 마그네슘으로 만들었고, 내부의 부품은 티타늄을 썼다. 2피스 마스터 실린더는 변속레버와 그립을 분리하지 않아도 레버를 뺄 수있다, 듀얼 피스톤 G2 브레이크 캘리퍼와 6인치 머드커터 웨이비 브레이크 로터를 사용하고. 1대분 무게는 368g에 불과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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